홈트리오㈜, 전원주택 건축.설계 부문 ‘2018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홈트리오㈜, 전원주택 건축.설계 부문 ‘2018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 이진용 기자
  • 승인 2019.04.27 14: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트타임즈= 이진용 기자]  전원주택 건축.설계 부문 ‘2018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대상’으로 홈트리오(주)를 선정했다.

홈트리오(주)는 내 집 짓기 열풍이 은퇴자를 넘어 젊은 층까지 확산되는 가운데 전원주택을 짓고 싶은 소비자의 건축비 부담을 줄여주고 설계, 자재 선정, 시공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해주는 전원주택 전문 브랜드다.

 

 

홈트리오는 이동혁, 정다운, 임성재 건축가 3인 대표로 약 2년간의 준비 끝에 론칭한 브랜드로 ‘나만의 짓집기’에 도전하는 소비자에게 거품을 뺀 저렴한 비용으로 내 집짓기, 전원주택을 마련할 수 있는 로망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홈트리오 경영진은 “꼭 비싼 자재를 사용해야만 좋은 집이 되는 것은 아니다. 집에 어울리는 단 하나의 자재만으로도 훌륭한 집이 완성되곤 한다." 며 " 개인의 특성에 맞는 공간을 고민하고 설계하여 건축주의 예산 안에서 원하는 목표에 도달할 수 있는, 집의 본질을 잊지 않는, 그런 집을 건축주에게 선물하고 싶다.” 고 전했다.

이어 “건축가로 활동하기 시작한 10년 전부터 합리적인 집짓기에 대한 비즈니스모델을 현실화시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왔다” 며 “앞으로도 투명한 전원주택 설계·시공 시장을 이끌며 장사꾼 이미지로 매도되는 건축가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바꾸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끝으로 임성재 대표는 “이번 2018 베스트 브랜드대상에 선정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언론계, 학계,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2018 베스트브랜드대상 선정위원회’는 각 업종별 시장조사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만족도 동향, 서비스 또는 제품 품질, 소비자 응대 및 관리시스템 적격성 여부, 산업발전기여도, 경영혁신부문, 파급효과부문, 사회공헌부문, 동종업종 사업영위기간 등의 심사기준에 의거 종합 심사과정을 진행하며, 수시 시장 모니터링을 통해 국내 중소·벤처기업의 우수 브랜드 및 제품, 서비스를 발굴해 독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파이트타임즈,  2018 베스트브랜드대상 선정  심사 위원회가 주최하고, ㈜제이디미디어그룹이 주관했으며 2018년 6월1일부터 10일까지 서류접수, 2018년 6월11일부터 6월18일까지 공정한 심사과정을 통해 선정됐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