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필라테스전문 지음필라테스, 2호점 오픈 이벤트 실시
상태바
판교 필라테스전문 지음필라테스, 2호점 오픈 이벤트 실시
  • 이민형 기자
  • 승인 2018.06.18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트타임즈= 이민형 기자] 지음필라테스가 2호점(잠실점) 오픈 기념으로 7월 중순까지  한달동안 오픈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지음필라테스  관계자는 "지음필라테스는 회원 분들의 운동시간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까지의 바른 자세를 찾아주는 것을 목적으로 회원 한분 한분의 컨디션에 맞는 구성과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고 밝혔다. 

업체측에 따르면 1:1개인레슨은 회원의 체형에 따른 자세분석, 유연성검사, 근력검사를 바탕으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4:1 그룹레슨은 소규모 그룹으로 전체적인 몸의 중립(neutral)자세에 맞춰 이상적인 척추의 커브, 일상생활에서 사용하지 않는 근육 단련(functional training)을 바탕으로 발란스, 근력, 유연성 등을 향상 시켜주는 프로그램이다.

지음필라테스는 "소규모 그룹레슨으로 진행되며, 낮 2~3시 그룹 뿐만 아니라 30분 단위로 그룹 레슨 클래스가 개설 되어있어, 폭넓은 시간대로 각자의 스케줄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그룹레슨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며 "또한 독립적인 개인레슨실과 샤워실 및 편의시설이 구비되어있어, 최적의 레슨 공간에서 업계 최고의 전문 강사들과 함께 진행 할 수 있다." 고 전했다.

※ 카드뉴스 제작지원 = 카드뉴스와이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