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캠벨아카데미 맹진영 대표, KGESA 주관 ‘2018 올해의 교육자상’ 수상
상태바
강남캠벨아카데미 맹진영 대표, KGESA 주관 ‘2018 올해의 교육자상’ 수상
  • 이진용 기자
  • 승인 2018.06.01 17: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맹진영 대표의 수상 모습. 강남캠벨아카데미 제공

 

[파이트타임즈= 이진용 기자] 강남캠벨아카데미는 맹진영 대표가 6월 1일 대한글로벌기업지원협회(KGESA)가 선정한 교육분야 ‘2018 올해의 교육자상’ 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맹진영 대표는 학원 설립 이래 오랜 기간동안 학생들과 소통하며 각자 처한 상황에 따라 적재적소에 알맞은 교육컨설팅을 진행해오며 지금의 명성을 쌓았지만, 아직도 부족하다고 얘기하며 초심을 잃지 않고 매일 해외 명문대 및 명문고 정보를 제공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제대로 된 해외입시교육 자료가 전무하던 시절부터 맹대표는 미국, 유럽, 중국, 한국 ,인도, 동남아쪽 입시자료를 연구하고 최신 트렌드에 맞추어서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함으로 여러 학부모들과 학생들에 명쾌하고 세련된 컨설팅을 진행해왔다.

최근에는 아시아경제CEO재단(AECF)의 협회장으로도 선임됐다.

KGESA 관계자는 “ 2018 올해의 교육자상을 수상한 맹진영 대표가 개인적으로 교육연구에도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이는 가운데서도 정기적으로 강남지역아동센터 및 여러 사립 교육기관에서 재능기부와 후원을 하는 등 학생들을 진심으로 위한 공헌활동에 힘을 아끼지 않는다”고 밝혔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