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리프(Commleaf), '네이버 뷰스타' 뷰티 크리에이터 초청…콜라보레이션 진행
상태바
콤리프(Commleaf), '네이버 뷰스타' 뷰티 크리에이터 초청…콜라보레이션 진행
  • 이민형 기자
  • 승인 2018.05.21 19: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트타임즈=이민형 기자] 휴식연구소 콤리프(Commleaf)가 지난 4월 21일 네이버(Naver) 뷰스타에서 선정한 뷰티채널의 뷰티 크리에이터를 초대해 다양한 이벤트와 강의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네이버에서 사회초년생들의 뷰티블로거들과 유튜버들을 '뷰스타'와 '틴뷰스타'로 각각 선정해 콤리프 압구정 매장으로 초대했으며, 메이크업 아티스트 최소영씨와 뷰티 작가 강이슬씨를 초청해 올바른 스킨케어 사용법과 메이크업 강의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뷰스타들의 관심을 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중 많은 뷰티 인플루언서들과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은 콤리프 아하 필링 리퀴드(Commleaf AHA Peeling Liquid)와 함께 콤리프 로즈 3종을 소개하며 체험 할 수 있게 했다.

콤리프 로즈 모이스쳐 패드(Commleaf Rose Moisture Pad)는 로즈향과 풍부한 에센스를 머금은 패드로 인해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충분히 제공해 여성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은 바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콤리프 로즈 슬리핑 마스크(Commleaf Rose Sleeping Mask)는 잠들기 전에 함께 제공되는 실리콘 브러쉬로 손쉽게 도포해 일상생활에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아이템이다.

 

 

콤리프 관계자는 ” 네이버 뷰티 채널에서 선정한 뷰스타와 틴뷰스타들을 초대해서 즐거운 시간을 가져 좋았다. 앞으로도 우수한 많은 신제품을 개발하며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로 다가가겠다.” 고 전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