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초(KICHO), 네이버 뷰스타들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상태바
키초(KICHO), 네이버 뷰스타들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 이민형 기자
  • 승인 2018.05.21 14: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트타임즈=이민형 기자] 자연주의 브랜드 키초(KICHO)가 네이버(NAVER) '뷰스타'에서 선정한 뷰티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압구정 매장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강의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네이버 뷰티채널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8명의 뷰스타와 틴뷰스타들을 선정. 초대해 뷰티에 관심있는 젊은 여성들이 쉽게 실수할 수 있는 스킨케어 사용법과 메이크업 강의를 진행했으며, 행사 당일 진행했던 다양한 이벤트로 뷰스타들의 호응을 이끌었다고 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키초 제품에 관심있던 뷰스타들에게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제품들을 소개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아로하 쿠션팩트(KICHO Aroha Cushion Pact)는 다양한 피부색에 맞춘 4가지 컬러 및 깔끔하고 산뜻한 디자인으로 이목을 끌었으며, 쿠션팩트의 깔끔한 커버력과 향긋한 향에 키초 쿠션팩트를 체험한 뷰스타들의 관심을 차지했다.

업체 관계자는 "키초 양유크림(KICHO Sheep Oil Cream)은 사람의 피지성분과 유사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 라놀린 오일을 독일 기술력으로 정제한 것이 특징" 이라며 "특히, 키초 양유크림(KICHO Sheep Oil Cream)은 수분감과 집중보습이 뛰어나며 멀티비타민으로 칙칙한 피부에 활력을 더해 피부개선에 도움을 준다" 고 전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 참여한 뷰스타와 틴뷰스타들은 업체측에서 참여한 뷰스타 및 틴뷰스타들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전해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고 한다.

이에 키초 관계자는 ”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을 주셔서 뷰스타와 틴뷰스타분들께 감사한다" 며 " 앞으로 이러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키초의 다양하고 재밌는 신제품으로 피부개선의 즐거움을 드리고 싶다“ 고 전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