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C18- 정세윤, 일본 '오카노 유키' 상대로 웰터급 매치 확정
상태바
TFC18- 정세윤, 일본 '오카노 유키' 상대로 웰터급 매치 확정
  • 이진용 기자
  • 승인 2018.05.03 08: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트타임즈 = 이진용 기자] TFC가 웰터급 에이스 정세윤(24, 투혼 정심관)이 24전의 전적을 기록하고 있는 일본의 오카노 유키와 웰터급 매치를 펼친다고 3일 밝혔다.

신장 182cm의 정세윤은 프로 전 경기를 TFC에서 치렀으며, 총 전적은 3승 2패다.

반면 상대인 일본의 오카노는 신장 181cm, 24전(13승 10패 1무)의 전적을 기록하고 있다. 2008년 6월 자국에서 데뷔해 딥, 슈토, 케이지 포스, 러시아 프로FC 등에서 전적을 쌓아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정세윤은 "승리의 기쁨을 모처럼 맛봤다. 너무나도 기뻤다. 또다시 승리하고 싶다. 무엇보다 일본인에겐 절대 질 수 없다. " 며 " 화끈한 승리를 통해 나의 기량이 발전했다는 사실을 격투팬들에게 각인시키겠다"고 밝혔다.

한편 'TFC 18'은 밴텀급 빅매치로 격투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메인이벤트는 황영진과 트레빈 존스의 밴텀급 타이틀전이다. 또한 前 페더급 챔피언 김재웅이 밴텀급으로 내려와 정한국과 한판 승부를 펼친다. '빅 마우스' 김동규는 1년 2개월 만에 돌아와 레슬러 이택준과 대전을 벌인다.

TFC는 UFC와 대동소이한 룰로 진행된다. 팔꿈치 공격이 허용되며, 그라운드 안면 니킥, 오블리크 킥, 사커킥, 수직 엘보 등은 금지된다.

5분 3라운드를 기본으로 하며, 타이틀전은 5분 5라운드로 진행되며, 이번 이벤트는 오후 7시 SPOTV+에서 생중계되며, 네이버 스포츠, 다음 카카오, 유튜브, 아프리카TV를 통해 인터넷과 모바일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 TFC 18- 황영진 vs. 트레빈 존스

2018년 5월 25일(금)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 그랜드볼룸(11층)[오후 7시 SPOTV+, 네이버스포츠·다음카카오·유튜브·아프리카TV 생중계)

 

[밴텀급 타이틀매치] 황영진 vs. 트레빈 존스

[밴텀급매치] 김재웅 vs. 정한국

[여성부 스트로급매치] 서지연 vs. 박시윤

[웰터급매치] 정세윤 vs. 오카노 유키

[페더급매치] 여승민 vs. 니시카와 야마토

[밴텀급매치] 김동규 vs. 이택준

[라이트급매치] 김태균 vs. 이영훈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