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웃음치료협회, 1000번째 무료 웃음치료콘서트 개최
상태바
국제웃음치료협회, 1000번째 무료 웃음치료콘서트 개최
  • 윤동희 기자
  • 승인 2018.05.03 07: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민척 바스락홀에서 열려…웃음치료콘서트 1000회 인증패 수여식도 함꼐 진행
사진 = (사)국제웃음치료협회 제공

[파이트타임즈=윤동희 기자] (사)국제웃음치료협회(총재 한광일)에서 지난 1일 1000번째 무료 웃음치료콘서트를 서울시민청 바스락홀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국에서 다양한 웃음치료사와 강사들이 참석했으며, 기네스 기록단체인 (사)도전한국(본부장 조용관)에서 1000회 세계기록으로 인증패 수여식, 언론사 파이낸스투데이(발행인 인세영)의 명예회장 한광일, 부회장 최재용 등 임원 취임식도 함께 열렸다.

동시에 제4회 세계를 빛낸 천사상 대상 수상자로는 가수 임하하, 안정희 교수, 권순남 교수, 일본 가수 배레이꼬, 김용진 원장, 조용관 본부장, 이다인 교수 등이 수상했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한 교수는 “ 웃음치료는 나의 삶이자 동반자이며 행복의 선물이다. 그동안 수만명의 사람들이 무료로 치료받고 회복하여 기쁘고 사례 책도 나왔다” 며 “13년 전 처음에 서울역 광장, 남산 팔각정, 숭례문광장 등에서 길거리 무료 웃음치료를 할 때 손가락질 받아 눈물을 흘린적이 많은데 이렇게 쉬지 않고 1000회를 맞이하게 되어 감격스럽다” 고 전했다. 

한편 한 교수는 전국 순회강연 진행 경험을 바탕으로 다수 방송 출연 및 서적을 출간한 바 있으며,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누적 수강생 180만명)의 석좌교수, 국제언론인연합회 공동대표 및 국제웃음치료협회, 한국레크리에이션협회 총재로도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