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C 드림 5, 한일전 ‘불꽃승부’ 예고
상태바
TFC 드림 5, 한일전 ‘불꽃승부’ 예고
  • 곽대호 기자
  • 승인 2018.03.29 20: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TFC 제공

 

[파이트타임즈=곽대호 기자] TFC가 금번 드림 5 ‘한일전’ 에 대해 불꽃승부를 예고했다. 

대회사에 따르면 오는 31일 충북 청주 충청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TFC 드림 5' 한일전 다섯 경기는 이번 대회를 즐기는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일전이 특히 많이 치러지는 종목 중 하나가 바로 격투스포츠다. 양국 입장에서도 다른 국가의 선수를 영입하는 것에 비해 비용이 적게 들면서 흥행을 노릴 수 있는 방법이기에 마다할 이유가 없다.

 

 

TFC 대회사측은 “ 일대 일로 맞붙는 격투기 경기보다 많이 열리는 한일전은 없을 것이다. 과거 국내 선수들은 일본 무대에서 패한 경우가 많았지만 이제는 기량이 비등해졌다. 자연스럽게 국내 종합격투계도 발전했다” 며 “ 한일관계는 좋은 편이 아니다. 이런 상황은 국내 선수들이 필승 의지를 갖게 하는 좋은 자극제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이어 "무엇보다 경기를 홈에서 치른다는 점, 다른 스포츠와 달리 직접 상대를 가격한다는 점에서 승부욕은 더 불타오를 수밖에 없다” 고 설명했다.

'TFC 드림 5'는 한-일戰이 펼쳐지는 PART.2와 국내 10명의 신성이 자웅을 겨루는 PART.1으로 나뉜다. 

 

 

메인이벤트는 한국 대표 지상원과 일본 대표 키시노 히로키의 웰터급매치, 코메인이벤트는 한국 대표 이진세와 일본 대표 후사노 테츠야의 밴텀급 경기다.

한국 대표는 일본인에게만큼은 질수 없다며 전승을 거두겠다고 각오를 다지고 있으며, 일본 대표는 승리를 통해 TFC 넘버링 진출권을 획득하고자 한다. 

이번 대회의 계체는 30일 오후 4시 청주 락희호텔에서 진행되며, TFC 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 TFC 드림 5- 韓·日 5대 5 국가대항전

2018년 3월 31일 충청북도 청주 충청대학교 컨벤션센터(오후 3시 유튜브, 아프리카TV 생중계)

 

[웰터급매치] 지상원 vs. 키시노 히로키

[밴텀급매치] 이진세 vs. 후사노 테츠야

[라이트급매치] 장정혁 vs. 니시카와 야마토

[-63kg 계약체중매치] 방재혁 vs. 야마나카 켄지

[플라이급매치] 이성호 vs. 무라타 준야

 

[웰터급매치] 강민제 vs. 김준교

[라이트급매치] 서동현 vs. 김병석

[페더급매치] 정호원 vs. 여승민

[여성부 -57kg 계약체중매치] 박연화 vs. 최율미

[페더급매치] 장두열 vs. 김민우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