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트웰브, 분짜라붐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출시
상태바
엠트웰브, 분짜라붐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출시
  • 이민형 기자
  • 승인 2018.02.19 18: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엠트웰브 제공

 

[파이트타임즈 = 이민형 기자] 모바일상품권 개발 및 O2O마케팅 전문기업 ㈜엠트웰브(대표이사 윤주의)가 하노이식 크리에이티브 베트남 요리 브랜드 ‘분짜라붐’의 모바일상품권을 1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분짜라붐의 대표 메뉴인 분짜는 건조면을 쓰지 않고 매일 매장에서 직접 뽑아내는 생면을 사용하며, 채소와 소스, 분짜 고기를 면과 섞어 먹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다른 관심 메뉴 '하노이 쌀국수'는 매장마다 소 사골과 양지 고기를 넣고 최소 12시간 이상씩 우려낸 육수만을 사용해 더 진하고 깊은 국물 맛을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분짜라붐 모바일상품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브랜드>모바일교환권>퓨전/외국/펍' 카테고리 또는 '분짜라붐' 검색을 통해 찾아볼 수 있다. 

분짜라붐의 대표메뉴인 하노이직화분짜, 하노이쌀국수를 포함한 메뉴권 8종 및 3종류의 금액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금액권의 경우 잔액관리가 가능해 메뉴를 자유롭게 선택해 주문할 수 있다.

엠트웰브 상품개발팀 소재학 팀장은 “ 분짜라붐은 최근 이국적인 맛과 분위기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베트남 요리 맛집이다. 감칠맛을 살린 새콤달콤한 소스와 소화가 잘 되는 쌀국수 생면을 사용해 베트남 음식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분짜라붐 모바일상품권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특별한 맛을 즐기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분짜라붐외 다양한 모바일상품권을 전문 사이트인 기프트팝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