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경제일반
데코뷰, 2018 SS 보헤미안 컬렉션 론칭…컨셉영상 공개
사진 = 데코뷰 제공

 

[파이트타임즈 = 이민형 기자] 데코뷰가 18 S/S 시즌 새로운 시즌 컨셉영상을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데코뷰에서 제안한 이번 시즌 컨셉은 ▲Bohemian Style ▲Retro Romance Style ▲Basic Modern Style 으로, 그 중 첫번째로 공개하는 이번 시즌 영상은 에스닉한 패턴이 모던한 스타일로 업그레이드된 보헤미안 감성이다.

가정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침구, 커튼, 러그, 쿠션 등의 홈패브릭 제품에 기하학 문양, 추상적인 라인의 형태 등 다양한 모티브가 믹스되어 활용되었다. 

또한 일상생활에 활용하기 부담스럽지 않도록 톤 다운된 컬러로 현대적인 감성을 표현하며, 자유로운 보헤미안 감성이 녹아들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데코뷰에서는 각 제품별 화보 이미지와 함께 봄맞이 인테리어 변화를 주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거실, 침실 등 집안의 공간별로 스타일링 팁 이 담겨있는 티저 영상 풀버전을 함께 2월 14일 공개한다. 

보헤미안 컨셉 영상을 시작으로, 3월까지 순차적으로 레트로 로맨틱, 베이직 모던 컨셉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 데코뷰는 매 시즌 새로운 컨셉을 공개하며 트렌디한 홈스타일링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다. 단순히 새로운 제품을 보여주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셀프 인테리어를 진행하는 많은 분들이 홈스타일링을 쉽게 생각하고 즐길 수 있는 방안을 제안하려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 며 “ 18년도 트렌드인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소소한 스타일링 변화에서 이루는 분들이 많아지셨으면 한다” 고 전했다.

한편, 데코뷰의 시즌 신상품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계정인 데코뷰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민형 기자  deskfighttimes@gmail.com

<저작권자 © 파이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nsored AD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