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격투기 무에타이 · 킥복싱
[무에타이-킥복싱] 부산 해운대에서 'PITBULLS IN THE RING 4' 대회, 오는 3월 10일 개최

[호남지부 = 파이트타임즈 유정현 기자]오는 3월 10일 토요일 오후 2시. 부산 해운대 재송동에 위치한 팀 싸이코핏불스(이하 Team P.P)체육관 특설링에서 PITBULLS IN THE RING 4 대회가 개최된다.

PITBULLS 대회는 격투기의 저변 확대를 목표로 하며 아마추어 선수들이 자신의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무대를 만들어주기 위해 출범했다.

 

사진 = Team P.P 제공

 

해외 격투기 선진국들은 이미 탄탄한 인프라의 바탕이 되는 지역 아마추어 대회가 활성화되어 있다.

국내 Team P.P 역시 최소한 대한민국의 영남 지방에서 만큼은 주기적인 아마추어 대회를 개최해 전체적인 선수들의 기량을 상향 평준화 시키는 것을 목표로 지니고 있다.

본 대회는 합의된 규칙 하에 어떤 종목의 체육관이든 제약 없이 출전이 가능하다. 

3회째 까지 이어진 대회에서는 종합격투기, 가라데, 킥복싱 체육관 등이 참가해 주최측의 대회 목적과 비전을 전달했으며,  아마추어 대회임에도 이색적으로 유료관람 시스템과 MVP제도를 도입하는 등 낙후된 격투 관람문화를 개선시키면서 관객과 선수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회를 만드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현재 PITBULLS IN THE RING 4 대회는 Team P.P를 통해 출전 신청을 받고 있다.

유정현 기자  naksu_ft@daum.net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ftimes-kr@naver.com
No.1 대한민국 격투스포츠 전문지 |카드뉴스 제작지원 카드뉴스와이어(www.card-news.kr) | 저작권자 © 파이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nsored AD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