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면역강화 제품 굿밸런스 라인업 2종 출시
상태바
장면역강화 제품 굿밸런스 라인업 2종 출시
  • 윤동희 기자
  • 승인 2017.03.23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트타임즈= 윤동희 기자] 랩스와이즈넷은 장 면역강화 건강기능식품 ‘굿밸런스 프리미엄’과 ‘굿밸런스 베이직’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2월 1일 랩스와이즈넷에 따르면 굿밸런스의 출시는 장 면역 강화의 최적의 성분을 구성하기 위해서 미국 기능의학회 (FMU, Funtional medicine University)와 한국 임상영양학교(Nutritionalschool, 국내 전문의(M.D)들의 기능의학 연구학교)의 전문의(M.D)와 전문가(N.D) 분들과의 2년간의 연구를 통해서 출시하게 되었다고 한다.

굿밸런스는 냉장 보관 배송을 통해서 프로바이오틱스와 소화효소의 비활성화 상태(휴면상태)유지로 인해서 생균을 고집하고 있으며, 해당 제품은 학술적인 논문과 기능의학 전문의들의 의견을 반영한 제품이다.

굿밸런스 프리미엄은 유산균 11종, 유산균 증식의 먹거리인 프리바이오틱스(플락토 올리고당, 갈락토 올리고당) 독소 배출과 면역력 증강 성분인 초유, 글루타민, 장점막 강화 성분인 비타민 A, D , 아연이 포함되어있으며, 굿밸런스 베이직은 유산균 17종, 초유와 글루타민을 제외한 프리미엄 성분군이 포함되어 있다

장정우 대표는 " 3년간 전국에 기능의학을 이용해 전문적으로 진료하는 의원을 통해서 장 면역강화에 도움이 되는 임상 케이스를 많이 얻었으며, 전문의 선생님들의 조언과 공동의 노력을 통해서 계속 발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 3년의 시간과 계속적이 노력을 하는 바탕이 된 직원분들 또한 면역질환 환자로서 십 수년간 어려운 길을 걸었기 때문에 좋은 제품을 만들기위해서 더 열정을 쏟았다"고 덧붙였다.

윤기범 랩스와이즈넷 연구센터장(M.D, 정신과 전문의)은 " 장 면역력 저하와 스트레스나 불규칙한 생활습관이 맞물려서 현대인들이 다양한 형태의 질환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장 면역력의 저하는 뇌와 장이 매우 중요하게 연관되어 있기 때문으로, 굿밸런스 프리미엄과 베이직을 통해서 꾸준히 장 면역 강화를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