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너블 메이크업 브랜드 'FM' 론칭 행사 치러져
상태바
패셔너블 메이크업 브랜드 'FM' 론칭 행사 치러져
  • 윤동희 기자
  • 승인 2017.03.23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주)포시즌라보라토리 제공)

[파이트타임즈= 윤동희 기자] (주)포시즌라보라토리의 신규 브랜드, 패셔너블 메이크업 브랜드 FM 메이크업 론칭행사가 16일(목) 반포 플로팅 아일랜드(FIC) 컨벤션홀에서 치러졌다.

주최 측에 따르면 금번 행사는 국내 유명 뷰티크리에이터 80인이 한자리에 모여 단독 행사로는 국내 최대 규모로 참석했다고 한다다. 또한 중국 왕홍업체 씨앤씨에서 런칭쇼 현장을 생중계하여 중국인 200만명 시청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 행사는 FM 창립자 이현우 대표의 브랜드 소개 프레젠테이션을 시작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의 메이크업 시연, 댄싱9 이루다와 최낙권의 컬러무브를 통한 라라랜드 현대무용 공연, 괌 여행상품권이 주어진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국내외의 메이저 유통채널의 바이어들과 패션디자이너, 메이크업 아티스트, 셀러브리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패션 & 뷰티크리에이터들과 중국 왕홍 등 각계각층의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했다.

‘FM Velvet Fluid Tint’는 FM 신제품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던 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특수 제작된 LED 용기로 제조되어 어두운 곳에서도 화장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발색력과 지속력이 뛰어나다는 업체측 설명이다.

패셔너블 메이크업 브랜드 FM의 런칭행사에는 시계브랜드 ‘자스페로’와 ‘코치’, ‘클라세14’, 이루다의 신규 런칭브랜드 ‘루블랙’, ‘PHR 코리아’, ‘괌 관광청’, ‘쉐라톤 괌 리조트’, 지코렌즈로 유명한 ‘렌즈나인’, 커스텀쥬얼리 브랜드 ‘브랜드인’ 등이 참여한 패션과 뷰티의 협업을 직접 볼 수 있었다.

한편 3월 30일 오픈될 “FM COLOR STUDIO”에서는 프로페셔널한 국내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매장에서 직접 고객들의 퍼스널 컬러를 측정, 카운슬링 및 현장 제조, 판매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