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79와인아울렛, 설 명절 맞이 선물세트 사전예약 행사 실시
상태바
1879와인아울렛, 설 명절 맞이 선물세트 사전예약 행사 실시
  • 이민형 기자
  • 승인 2018.01.10 07: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1879와인아울렛 제공

 

[파이트타임즈 = 이민형 기자] 세계의 다양한 와인을 취급하고 있는 1879와인아울렛이 설 명절을 맞아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1879와인아울렛은 설 명절을 맞아 건강을 생각한 양파와인 1879Y를 비롯해 다양한 가격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구성, 본격적인 사전 예약 판매 행사에 나선다.

이번 1879와인아울렛 설 선물세트는 가격대비 맛이 훌륭한 것으로 알려진 스페인 와인에서부터 프랑스, 이탈리아, 아르헨티나, 칠레 등 주요 와인 생산지의 우수한 와인들로 다양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 업체는 건강을 생각한 양파와인을 비롯한 중저가 와인에서부터 샤또네프 뒤 파프와 같은 고가 와인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성향에 따라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군으로 고객의 다양한 선택권을 확보했다.

특히 이번 선물세트에서 세트 구성이 가능한 양파와인 1879Y는 칠레산 까베르네 쇼비뇽 품종을 사용한 레드와인에 국내산 양파를 담궈 만든 제품으로 맛과 품질, 건강을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관계자는 “ 직접 담궈야만 했던 번거로움을 줄이고 장기보관성을 높인 1879Y는 레드와인과 양파의 매운 맛을 잘 조절해, 건강에 좋지만 마시기 힘들었던 기존 양파와인에 대한 소비자의 불만을 해소했다” 고 설명했다.

이어 “ 건강을 고려하는 고객을 위해 기존 세트 구성에 양파와인 1879Y, 레드와인을 농축한 폴리페놀 제품 등 다른 와인 제품으로 대체할 수 있어 보내는 이와 받는 이의 만족을 모두 끌어올렸다” 며 “ 1879 와인과 함께 미니골프백을 구성한 세트 구성의 경우 평범함을 탈피한 명절 선물세트를 찾는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프리미엄 선물 세트” 라고 덧붙였다.

이번 사전 예약 판매 행사에서 선물세트를 사전 예약 시 30% 이상의 할인율이 적용되며, 10세트 이상 구입하거나 기업에서 대량 구매 시 추가 할인 및 추가 세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대량 세트 구매 시 고객에게 인사말 스티커를 별도로 출력해 첨부하는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