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퓨라, 탄소필터 증정 이벤트 실시
상태바
에어퓨라, 탄소필터 증정 이벤트 실시
  • 이진용 기자
  • 승인 2018.01.09 07: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에어퓨라 제공

 

[파이트타임즈 = 이진용 기자] 캐나다 미세먼지공기청정기 브랜드 에어퓨라가 2018 무술년 새해를 맞아 1월 8일부터 15일까지 롯데아이몰과 현대H몰에서 탄소필터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5년 에어퓨라공기청정기 국내 런칭 이후 최초로 진행되는 탄소필터증정행사로,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에어퓨라 최상위 모델 품목인 에어퓨라600P 구매고객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탄소필터가 무료로 증정된다.

탄소필터 증정은 쿠폰 형태로 ‘탄소필터교환권’이 고객에게 지급되며 제품 구매 2년 후 필터 교체 주기가 도래했을 때 무료로 새 필터를 교환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 기간 내에 증정되는 에어퓨라공기청정기 활성탄소필터는 활성탄소를 포함한 필터로 정제되지 않은 코코넛 베이스의 탄소를 사용해 새집증후군을 유발하는 VOCs와 유해가스 등을 제거하는 데에 탁월하며 교체주기는 약 2년이다.

EN-1822 기준에 의거해 국내 최고 등급으로 알려진 H14헤파필터를 사용하며, 국내 공기청정기 가운데 8.16㎏라는 고용량의 활성탄소필터, 프리필터와 PCO리플렉터 기능이 접목돼있다.

동일한 기간동안 롯데아이몰과 현대H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에어퓨라 최초 탄소필터 증정이벤트는 추후 예정이 없는 단독 이벤트로 알려져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