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 ‘바람의 유혹’ 웹드라마 협찬
상태바
시아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 ‘바람의 유혹’ 웹드라마 협찬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2.03.03 15: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메이저급 실무역량을 갖춘 인재 양성기관으로 발돋움

 

전주 미용학원 시아뷰티아카데미(대표 최명주)가 새롭게 선보이는 ‘바람의 유혹’ 의 출연진 메이크업 및 스타일링을 맡게 됐다고 3일 밝혔다.

바람의 유혹은 ‘대한민국 남녀의 속마음 저격’이라는 테마로 선보이는 웹드라마다.

배우 이재욱과 이채담 주연으로 촬영 중이며, 올3월부터 진행되는 촬영 현장에 시아뷰티아카데미 아티스트들이 동행하며 배우들의 메이크업 및 스타일링을 제공할 예정이다.

업체측은 “이번 협찬을 통해 보다 파급력 있는 현장 커리어를 확보함과 동시에 메이저급 현장에 걸맞는 메이크업&스타일링 역량을 갖췄음을 입증하게 됐다.” 며 “ 이번 현장을 발판삼아 더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와 접점을 만들어 감으로써 다방면으로 상승세를 타고 있는 콘텐츠 시장과 함께 지속적인 성장 기회를 모색할 계획” 이라고 전했다.

최명주 대표는 “메이크업&스타일링 전문가에게 가장 중요한 것을 꼽으라면 트렌드에 맞는 현장 경험을 쌓아가는 것” 이라며 “경험을 기반으로 각자 성장해갈 방향을 결정하고 실천할 수 있어야 하며, 이를 위해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경험을 지속적으로 쌓는 것이 중요하다” 고 밝혔다.

한편 해당 업체는 2022년에도 기존 경험을 십분 활용할 수 있는 실무 현장과의 연계를 추구함으로써 더욱 실력 있는 뷰티 전문인력을 키워간다는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