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몽키, 2022년 봄맞이 캔디밤 보습충전 입욕제 출시
상태바
버블몽키, 2022년 봄맞이 캔디밤 보습충전 입욕제 출시
  • 김소라 기자
  • 승인 2022.03.02 12: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윤정 대표 “ 아이부터 민감한 성인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입욕제”

㈜해피웍스컴퍼니의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입욕제 브랜드 버블몽키(Bubble Monkey)가 봄을 맞이하여 봄 향기를 가득 머금은 촉촉한 보습 충전 입욕제를 지난 2월 28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출시 제품은 ‘가든 캔디밤’ 과 ‘블로썸 캔디밤’ 2종 이다.
‘가든 캔디밤’은 부활초, 알란토인, 천연 식물성 오일 콤플렉스 등으로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보습과 영양을 제공하는 탄산입욕제다.
‘블로썸 캔디밤’은 저자극의 풍성한 거품과 천연 에센셜 오일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줄 수 있는 거품입욕제다.

브랜드 담당 MD는 “ 신제품 2종은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는 향긋한 봄꽃 향기와 환절기 건조한 피부 속까지 수분과 영양을 채워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집중 홈케어 제품인 것이 특징으로 봄 패키지로 리뉴얼 되어 출시됐다”고 밝혔다. 

장윤정 대표는 “ 착한 성분만을 고집하는 자사의 철학을 담아 아이부터 민감한 성인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입욕제” 라며 “ 기존 입욕제와는 달리 한통에 10개를 담아 컴펙트한 사이즈(30g)로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향과 색을 조합하고 최적화된 용량으로 개수를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는 DIY입욕제 특성을 살렸다” 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은 2월 28일(월) 17시부터 3월 7일(월) 17시까지 카카오메이커스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