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스포츠협회, '2017 청소년 꿈 캐스팅 페스티벌 파이널' 후원
상태바
한국폴스포츠협회, '2017 청소년 꿈 캐스팅 페스티벌 파이널' 후원
  • 윤동희 기자
  • 승인 2017.12.19 16: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지니폴 제공

 

[파이트타임즈 = 윤동희 기자] 지난 12월 16일(토), 거제시에 위치한 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개최된 ‘2017 청소년 꿈 캐스팅 페스티벌 파이널’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 행사는 사단법인 한국폴스포츠협회(협회장 김진희)가 후원하며, 국제영상위원회 주최, 국제영상위원회 거제지부가 주관, g 엔터테인먼트가 기획했다.

‘청소년 꿈 캐스팅 페스티벌’은 꿈과 끼있는 청소년들에게 에너지 충전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청소년들이 공연을 통해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기회 및 가슴에 품은 꿈의 무대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각 지역 예선과 결승을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는 국제영상위원회 거제지부의 주관으로 거제시에서 결선이 이루어졌다.

또한 KPSA에이전시 소속 이광진(지니폴 소속) 선수의 폴 퍼포먼스 축하공연도 진행됐다.

사단법인 한국폴스포츠협회 김진희 협회장(지니폴 대표)은 " 한국청소년육성연맹의 임원으로 기존 청소년 교육에 대해 투자와 지원, 교류를 진행하고 있다 " 며 " 청소년 꿈 캐스팅 페스티벌의 뜻깊은 취지에 반해 첫 개최 때부터 꾸준하게 지역 예선은 물론 결선까지 후원을 계속 이어가고 있다" 고 말했다.

이어 “ 매년 이 행사를 후원해오며 가장 기쁜 점은 끼있는 많은 청소년 여러분들에게 무대를 제공해 줄 수 있는 점” 이라며 “ 이 무대를 시발점으로 포기하지 말고 계속해서 꿈을 위해 전진했으면 한다” 고 전했다.

한편, 이 행사는 장안대학교 실용음악과 △이코노미저널 △공감예술단 △지니폴 △거제문화재단 △거제오아시스호텔 △거제산림조합 △쌍용자동차 거제영업소 △문예광장협동조합이 후원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