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노월드 in 광주 특별전', 오는 22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서 개최
상태바
‘다이노월드 in 광주 특별전', 오는 22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서 개최
  • 이민형 기자
  • 승인 2017.12.18 16: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다이노월드 제공

 

[파이트타임즈 = 이민형 기자] 오는 12월 22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다이노월드 in 광주 특별전' 이 개최된다.

다이노월드 특별전에서는 약 40여 가지의 다양한 공룡들을 만날 수 있다. 12m의 대형 공룡이 입구에 전시되며, 움직이는 공룡들이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다이노월드 특별전에서는 대형 공룡이 전시장 내부를 움직이는 퍼레이드도 진행된다. 대형 공룡이 실제로 움직이면서 전시장을 돌아다녀 공룡의 세계에 들어 온 듯한 느낌을 줄 예정이다.

금번 특별전은 다양한 공룡체험들을 한자리에서 모두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나만의 공룡을 직접 그려 탄생시키는 DNA연구소 ▲대형공룡 알에 직접 들어가 보는 공룡어드벤쳐 ▲씽씽 달리는 레이싱바이크 ▲나만의 공룡 만들기 ▲거대한 공룡들의 뼈를 발굴하고 맞추어 볼 수 있는 화석발굴체험 등 총 10여 가지 이상의 체험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전시회 관계자는 “ 다이노월드 특별전에서는 비즈체험권, 3d공룡용지, 3d 입체 종이접기 등 통 큰 선물 3가지를 준비했다” 고 말했다.

추운 겨울 따뜻한 실내에서 즐기는 전시 체험전 다이노월드 in광주 특별전은 오는 12월 22일부터 2018년 2월18일 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