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나인, '비타 콜라겐' 제품 출시
상태바
뷰티나인, '비타 콜라겐' 제품 출시
  • 이민형 기자
  • 승인 2017.12.13 08: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뷰티나인 제공

 

[파이트타임즈 = 이민형 기자] 여성을 위한 뷰티ㆍ다이어트 등 기능성 제품을 유통 판매하는 브랜드 뷰티나인(대표 정유진)이 '비타 콜라겐' 제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진피, 표피(피부장벽)에 비타민C가 부족할 때 진행되는 노화를 막기 위해 개발됐으며, 비타민 C가 부족할 때 UV나 오염물질(흡연, 오존)에 과다하게 노출되면 주로 표피에 비타민C 함량이 낮아지는데, 비타 콜라겐을 발라주면 표피에 흡수되며 노화방지 및 주름개선 항산화에 효과가 있다고 한다.

콜라겐은 피부와 뼈에 주로 있지만 관절과 각장기의 막, 머리카락 등 우리 몸 전체에 분포되어있는 성분으로, 체내 단백질의 약 30~40%를 차지한다. 원래 콜라겐은 신체 내에서 자체적으로 합성되는데, 노화의 진행과 함께 60대는 3분의 1로 생성량이 감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제품은 기존 콜라겐에 비타민을 추가함과 동시에 큰 용량의 단점인 수분의 응고현상을 해결하고자 두개의 용기로 나눠 출시했다.

정유진 대표는 “ 극심한 탈모와 잦은 염색으로 헤어샵에 갈 때는 언제나 제품을 들고 다녔다” 며 “ 보석과 같은 콜라겐과의 인연을 놓치지 않고 자연스럽게 제품개발로 이어가면서 천연피쉬 콜라겐에 비타민이 추가된 비타콜라겐이 출시되는 계기가 되었다”고 출시 배경을 밝혔다. 

이어 “ 이젠 합리적인 가격의 콜라겐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홈크리닉으로 경험하실 수 있다” 면서 “ 화학성분 없는 내츄럴퓨어 비타 콜라겐을 두피 및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업체는 출시 기념으로 제주도 동백오일 원료의 오일폼을 함께 배송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