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캠벨 대니얼의 DAT시험으로 미국치대가기’ YES24 통해 출간
상태바
[신간] '캠벨 대니얼의 DAT시험으로 미국치대가기’ YES24 통해 출간
  • 곽대호 기자
  • 승인 2017.11.06 18: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캠벨에듀케이션)

[파이트타임즈 = 곽대호 기자] 유학 입시컨설팅 전문기관 '캠벨에듀케이션'과 DAT전문학원 강남캠벨아카데미가 ‘캠벨 대니얼의 DAT시험으로 미국치대가기’를 출간했다고 6일 밝혔다.

해당 서적은 최신 트렌드에 맞춘 미국치대의 내용을 균형 있게 다룬 입시전략서로, 저자 맹진영(Daniel)원장이 엄선한 명문대 진학이 목표인 학생들이 필수적으로 관리해야 할 10가지 전략과 노하우를 담고 있다.

미국치대 입시 준비의 기본은 무엇보다 정확하고 실속적인 정보다. NEW MCAT시험과는 달리 유학생 신분으로도 DAT시험으로도 미국 치대의 문은 열려 있다. 올해인 2017, 2018년 기준으로 DAT시험이나 치대입시에 대한 정보가 많이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이번에 출간된 캠벨 대니얼의 DAT시험으로 미국치대가기 '는 입시 전반에 대한 상세한 서술로 학생의 준비 상황에 맞는 합리적인 미국 치대 입시 전략 설정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 책을 통해 입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인 학생들은 DAT시험의 정보 및 치과대학원들 각각의 고유 입시 데이터에 맞춰 스스로 효율적인 입시 대비전략을 설정할 수 있으며, 준비 과정에서도 관리 상황에 변화가 발생했을 때 목표 치과대학원들과 준비전형을 탄력적으로 수정 및 응용해 나가며 실수를 최소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미국 치대 입학 후 필요한 대학원 과목 가이드, NBDE시험정보, 미국 치과의사의 전망에 대해서도 기록되어 있다.

한편, '캠벨에듀케이션'은 유학원이 도입된 초창기부터 국내 및 해외에서 전문 입시 컨설팅을 도입한 입시 컨설팅 전문기관이다. 저자인 대니얼 원장은 전 저서 <캠벨 대니얼의 MCAT으로 미국 명문의대가기>, <캠벨 대니얼의 IB디플로마 시험가이드>, <캠벨 대니얼이 말하는 IDEAL 미국 명문대 입시전략가이드> 등을 출간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