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브라이튼 주전 미드필더 성폭행 혐의 체포
상태바
충격, 브라이튼 주전 미드필더 성폭행 혐의 체포
  • 이수향 기자
  • 승인 2021.10.08 00: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이브 비수마 개인 SNS
사진 : 이브 비수마 개인 SNS

EPL의 화제의 인물인 이브 비수마가 논란에 중심에 서있다.
비수마는 1996년생의 수비형 미드필더로 지난달 최고가 되겠다는 포부를 드러내며 스타예고를 했던 선수이다. 이번 여름 이적 시장에서 맨유와 리버풀 및 아스날 등 빅클럽의 러브콜을 받으며 이번 시즌 4승 2무 1패를 기록하며 차세대 스타로 주목받는 선수로 화제성 있는 선수가 되는 것은 시간문제였다. 하지만 이번 사건의 결과에 따라 창창한 비수마의 선수 생활에 큰 차질이 생길 수도 있게 되었다 .말리 출생의 현 브라이튼 미드필더 선수인 이브 비수마가 성폭행 혐의로 체포돼 적잖아 큰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영국 BBC 외 매체들은 7일(한국시간)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의 한 축구 선수가 성폭행 혐의로 체포됐다”라고 보도하며 큰 파장을 일으켰다.
외신에 따르면, 한국 현지 시간으로 6일 새벽 2시경 일어난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클럽이 위치한 마을에서 성폭행을 당했다는 신고접수가 되며 알려졌다. 가해자는 20대 남성 및 40대 남성으로 밝혀졌으며, 20대 남성은 이브 비수마이며, 범행에 가담한 40대 남성은 그의 친구라는 사실이 현지 경찰에 의해 밝혀졌다.

이후 브라이튼 구단은 “법적인 절차를 거쳐야 하므로 더 이상 이에 대해 언급할 수 없다”라고 견해를 밝히며 말을 아끼고 있다.
매체는 많은 목격자가 비수마가 직접 수갑을 찬 채 경찰에 체포되어 연행되는 모습을 목격하여 큰 충격에 빠진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현재 그는 경찰들의 심문을 받으며 아직 구금돼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그의 많은 축구 팬들이 수사 결과에 크게 관심을 두고 지켜보고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