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배우 공명 '화보장인' 답게 다채로운 표정·매력 선보여
상태바
[포토] 배우 공명 '화보장인' 답게 다채로운 표정·매력 선보여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1.10.04 16: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T스포츠] 배우 공명이 지큐 코리아 10월호 화보를 통해 감각적이고 시크한 매력을 선보였다.

남성 매거진 '지큐 코리아' 10월호를 통해 공개된 공명의 화보는 한껏 성숙해진 모습의 실루엣과 깊이 있는 눈빛까지, 이제껏 보지 못했던 공명의 새로운 모습을 다각도로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에서 공명은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감각적인 프렌치 시크룩을 통해 탄탄하고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SBS 월화드라마 '홍천기'에서 선보이고 있는 부드럽고 다정한 모습과는 다른 매력으로, 그윽한 눈빛으로 렌즈를 응시하며 몽환적이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동시에 발산했다. 공명은 화보 장인답게 무드에 맞는 동작과 능숙한 표정 연기를 자유자재로 구사해내며 더욱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공명은 인터뷰를 통해 “가장 잃고 싶지 않은 것은 승부욕”이라고 말했다. “지금은 자신과의 승부를 하는 때”라며 “사소한 부분까지 잘 해내고 싶다”고 작품 활동에 대한 열정을 드러낸 공명은 '홍천기'에서 맡은 양명대군을 통해 “잊고 있었던 제 모습을 연기하면서 발견하게 됐다”며 진중한 답변을 건네기도 했다. 운명적인 삼각 로맨스를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는 배우 공명이 앞으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공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이를 본 이하늬는 "멋쁨 뿜뿜♥" 라는 댓글을 남겨 시선을 끈다. 

현재 공명은 tvN '바퀴 달린 집3' 고정 출현 중이고 이하늬가 첫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두 배우는 2019년 개봉해 누적 관개수 1,620만을 돌파한 영화 '극한직업'에 동반 출연했다.

한편, 배우 공명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지큐 코리아' 10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 지큐 코리아 제공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