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스우파 의외의 한방! 강력한 우승후보 '훅(hook)'
상태바
[포토] 스우파 의외의 한방! 강력한 우승후보 '훅(hook)'
  • 강수정 기자
  • 승인 2021.10.03 21: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엘르
출처 : 엘르

[FT 스포츠] 스우파에서 매 회 거듭날수록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히고 있는 크루 '훅(HOOK)' 다른 크루에 비해 연령대가 낮고 앳된 미모로 인해 탈락 후보라 생각할 수 있지만, 실력은 나이에 비례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아직 어린 학생들이지만 다른 크루와 맞선 대결에서는 풍부한 상상력과 아이디어를 춤으로 담아내면서 파워풀한 무빙을 선보이고 있다.

출처:엘르
출처:엘르

리더 아이키는 훅만의 즐거운 바이브를 미션마다 보여주면서 다른 크루와는 확실히 다른 개성을 선보이면서 즐거운 댄스로 춤출 때의 행복감을 그대로 방송을 보는 관객들에게 전해주고 있다.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역량을 미션 때마다 최고로 끌어내는 데에는 아이키의 따뜻한 격려가 뒷받침이 되면서 칼군무와 함께 다양한 표현력으로 강력한 우승 후보로까지 꼽히고 있다.

훅 크루는 아이키, 지연, 윤경, 효우, 예본, 뤠이전, 오드로 이루어졌다. 가볍고 일상화된 춤보다는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내는 '훅'만의 춤 스타일은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에게 서서히 스며들면서 매 회 거듭날수록 많은 팬을 만들고 있다. 총 9회까지 방영 예정으로 3회만을 남겨두고 앞으로 훅팀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앞선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트릿 댄스 크루를 찾기 위한 리얼리티 서바이벌로 댄서들의 자존심을 건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0:20분에 Mnet에서 방영되고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