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울버햄튼 황희찬 2·3호골 멀티골로 팀 승리견인
상태바
[EPL] 울버햄튼 황희찬 2·3호골 멀티골로 팀 승리견인
  • 정창일 기자
  • 승인 2021.10.03 01: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T스포츠] 3일 오전 1시(한국시간) 잉글랜드 울버햄튼에 위치한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2021-2022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7라운드 뉴캐슬 원정서 황희찬이 멀티골을 터트렸다.

황희찬의 멀티골에 힘입어 울버햄프턴은 뉴캐슬을 2-1로 누르고 리그 2연승을 질주했다. 3승 4패 승점 12를 기록한 울버햄프턴은 리그 순위를 14위에서 10위까지 끌어올렸다.

울버햄튼은 황희찬의 선제골로 기세를 잡았다. 전반 20분, 히메네즈의 완벽한 패스를 받은 황희찬이 날카로운 침투 후 깔끔하게 득점에 성공했다. 이는 황희찬의 시즌 2호골이었다.

울버햄튼은 선제골의 분위기를 이어갔다. 전반 39분, 황희찬이 질주 후 골대 앞에서 공을 넘겨주며 완벽한 추가골의 기회를 맞았지만 트린캉의 슈팅은 골대에 맞으며 득점으로 이어지지 않았다.

전반 40분, 제프 헨드릭이 교체 투입 4분만에 시도한 슈팅이 그대로 울버햄튼 골망을 흔들었다. 전반전은 양 팀의 1-1 동점으로 종료됐다.

양팀이 전반전 동안 한골씩 주고받은 가운데 울버햄튼은 후반 13분 황희찬이 결승골을 성공시켰다. 히메네스의 패스를 이어받아 드리블 돌파 후 페널티지역 왼쪽까지 침투한 황희찬은 왼발 슈팅으로 뉴캐슬 골문을 갈랐고 울버햄튼의 승리로 경기가 종료됐다.

영국의 축구전문 스포츠전문지 스카이스포츠는 황희찬의 사진과 함께 “오늘 몰리뉴에서 주인공이 누군지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평가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