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티파니영, 돋보적인 매력 뽐내 ··· 내가 바로 '록시 하트'
상태바
[포토] 티파니영, 돋보적인 매력 뽐내 ··· 내가 바로 '록시 하트'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1.09.29 01: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T스포츠] 그룹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티파니 영)은 마치 뮤지컬 '시카고' 록시 하트가 돌아온듯 매력을 뽐냈다.

티파니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on stage, back stage, anywhere inside the theatre is where i feel most at home, most connected, most alive.(무대 위, 무대 뒤, 극장 안 어느 곳이든 내가 가장 집에서, 가장 연결되고, 가장 살아있다고 느끼는 곳이다)”라는 여러장의 사진과 함께 글을 남겼다.

 

뮤지컬 <시카고> 록시 하트 역을 맡고 뮤지컬 무대에 올랐다. 티파니 영은 한 매체 인터뷰를 통해 "꿈꾸던 역할을 직접 맡게 되니 지금도 믿기지 않아 나 자신을 꼬집는다”라며 “하면 할수록 더 잘하고 싶고, 더욱 꼼꼼하고 절제된 느낌을 보여주고 싶다. 나뿐만 아니라 다른 가수들도 멀티테이너로서 보여줄 모습을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뮤지컬에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티파니는 공개된 사진속 블랙 시스루 상의와 미니스커트에 롱부츠를 신고 있다.

한편 티파니 영은 지난달 폐막한 뮤지컬 '시카고' 무대에 올랐고 현재 엠넷 오디션 서바이벌 '걸스플래닛 999: 소녀대전'에서 K-POP 마스터로 활약 중이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