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패 행진의 로드FC 이정현 선수, 만능테이너 꿈나무
상태바
무패 행진의 로드FC 이정현 선수, 만능테이너 꿈나무
  • 오수정
  • 승인 2021.08.12 00: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등래퍼 시즌4 출신 '이정현' 다재다능한 모습 주목
출처=Mnet(고등래퍼 출연 당시 이정현)
출처=Mnet(고등래퍼 출연 당시 이정현)

초등학교 시절부터 로드 FC 대회를 현장에서 보며 자랐다는 이정현 선수 현재 4승 무패의 기록으로 5승 무패를 앞두고 있다. 빠른 스피드와 중점 타격의 장점을 지닌 이정현은 아마추어 무대에서 실력 두곽을 나타내고 이어 로드 FC와 정식 계약을 맺었다.

이정현은 지난 해 5월 ARC 001을 기점으로 프로로 데뷔하였고 최근 고등래퍼 시즌 4에 출연한 바 있으며, 미국의 NBA 선수들 처럼 음악과 운동을 병행하는 만능테이너가 되고싶은 꿈을 내비추고 에너지가 넘치는 뛰어난 랩 실력으로 그 꿈에 힘을 실어주었다.

고등래퍼에서 래퍼로서의 실력을 인정받은 이정현은 지난 3월 본업인 파이터로 복귀하여 잠실에서 열린 ARC 004(ROAD FC, 아프리카TV 공동 개최) 에 출전해 박진우(19, 팀피니쉬)와의 대결에서 강력한 한방으로 KO승을 거두었다.

이정현의 신장은 166cm이고 61kg의 체급을 보유하고 있다. 가수로서의 재능과 파이터로서도 뛰어남을 보이고 있어 앞으로 한국 격투기를 이끌 MMA의 블루칩은 물론 랩퍼로 까지 넓혀질 활동 영역은 어디까지 젊은 세대부터 여러 연령층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정현은 오는 9월 4일 원주에서 열리는 로드몰 ROAD FC 059에서 우즈베키스탄의 다브런 콜마토브(22, 아산킹덤)과 -57kg 플라이급 대결을 앞두고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