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국립 기술 대학교 설명회, 13일 부산서 개최
상태바
뉴질랜드 국립 기술 대학교 설명회, 13일 부산서 개최
  • 윤동희 기자
  • 승인 2017.10.13 14: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NMIT)

[파이트타임즈=윤동희 기자] 뉴질랜드의 넬슨 말보르 국립 기술 대학교 (NMIT: Nelson Marlborough Institute of Technology)에서 진행하는 NMIT설명회가 오는 10월 13일(금) 오후 7시부터 부산 서면 스터디카페 하이텐 (부산 서면 H&M 건물 옆)에서 개최된다.

지난 9월 19일 이코노미스트 인텔리전스 유닛(The Economist Intelligence Unit)이 발표한 세계교육미래지표(Worldwide Educating for the Future Index) 따르면 뉴질랜드의 교육 시스템이 88.9점으로 세계 1위를 차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지표를 살펴보면, 뉴질랜드는 미래 기술 교육 과정과 그 시행, 운영, 정부 지원 및 산학협력 그리고 문화적 다양성과 수용 등에 있어 만점을 받았다. 뉴질랜드 정부는 미래 기술 교육을 전략적 교육 분야로 보고 기술, 교육, 교육과정 그리고 산학협력에 걸쳐 사람들이 추구하는 교육시스템에 맞게 체계적으로 접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NMIT는 뉴질랜드 넬슨에 위치한 국립기술대학으로 100개 이상의 과정이 있으며, 졸업 후 취업까지 이어질 수 있는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불확실한 미래를 보다 효과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뉴질랜드의 교육 시스템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NMIT 설명회에서는 조선·해양공학과, 수산양식학과(수해양산업학과), 물류학과, 컴퓨터공학·정보 통신기술학과, 와인학과에 초점을 맞추었으며, 1부 뉴질랜드 국가 소개 뉴질랜드 유학 생활, 2부 뉴질랜드 학교 소개와 학교 전공 및 연계 취업 사례, 3부 질의 응답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 NMIT 국제학생 담당 선생님인 캐롤라인 홀랜드(Ms. Caroline Holland)씨가 직접 설명하는 뉴질랜드 현지 유학 생활 및 취업 사례등을 생생하게 전해 들을 수 있는 이번 설명회는 뉴질랜드 유학에 관심있거나, 관련학과에 다니는 학생 및 학부모들은 평소에 궁금했던 점을 해소할 수 있는 장이 될 것" 이라며 " 설명회 신청 및 문의는 오희주유학컨설팅(HJ Global Edu)으로 하면 된다" 고 전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