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홍보대행사 제이디미디어, 10월 보도자료 배포 이벤트실시
상태바
언론홍보대행사 제이디미디어, 10월 보도자료 배포 이벤트실시
  • 곽대호 기자
  • 승인 2017.10.01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제이디미디어)

[파이트타임즈= 곽대호 기자] 언론홍보대행사 제이디미디어가 10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상품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제이디미디어는 국내 약 3000여 곳의 광고대행사·홍보대행사가 언론마케팅 서비스를 이용하는 국내 대표 실행사로 알려져 있다.

국내 중소·벤처기업의 신제품 출시 및 회사홍보, 행사홍보를 포함한 병원소식, 부동산 분양소식, 창업자들을 위한 프랜차이즈 소식, 맛집 정보 등 산업 전반에 걸친 다양한 소식과 이슈들이 담긴 기업과 소상공인들의 보도자료를 주요 파트너 언론사를 통해 배포 대행하고 있다.

회사측은 “보도자료 배포를 통한 지속적인 언론보도는 기업의 브랜드 가치 상승과 함께 매출 증대에 있어 매우 중요한 마케팅 요소”라며 “보도자료 작성시에는 육하원칙을 고려해 짙은 홍보성. 광고성 표현(단어)을 자제하고, 팩트 위주의 간결한 정보 전달 위주로 보도자료를 작성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이어 “한의원, 치과, 성형외과 등 병의원 관련 자료의 경우에는 전문성이 결여된 단순 홍보성 보도자료 보다는 칼럼 형태로 독자들에게 의료상식. 정보 등을 제공하는 것이 언론보도의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제이디미디어는 현재 국내 약 200개 언론사의 기사 하단에 노출되는 CPC 배너광고 서비스와 신문 지면광고, TV협찬 광고, 어워드 행사 등 다양한 온라인.오프라인 미디어 마케팅 상품을 통해 기업홍보를 지원하고 있다.

한편  디지털콘텐츠 시대에 발맞춰 카드뉴스만들기 서비스와 카드뉴스 제작툴을 활용한 카드뉴스 언론보도, 마케팅 상품도 선보일 예정으로 국내 주요 언론사 및 인터넷광고대행사, 주요 공공기관에 해당 서비스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회사측은 카드뉴스마케팅 관련 서비스 런칭은 회사가 보유한 특허 라이센스 체결 기업을 대상으로 신규 사업을 진행한다는 계획으로 올 9월 예정에서 시스템 안정화와 특허 라이센스 계약 체결기업과의 세부사항 조율로 인해 일정이 다소 연기된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