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제작툴 ‘카드뉴스와이어’, 월 정액권 최대 80%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카드뉴스제작툴 ‘카드뉴스와이어’, 월 정액권 최대 80% 할인 이벤트 실시
  • 곽대호
  • 승인 2021.02.18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여파로 인한 중소기업의 마케팅 비용 절감 지원
사진= 해당 업체의 카드뉴스 제작툴 모습.86개의 무료 템플릿이 제공되고 있다.
사진= 해당 업체의 카드뉴스 제작툴 모습. 86개의 무료 템플릿이 제공되고 있다.

 

[파이트타임즈] 카드뉴스와이어가 카드뉴스제작툴 이용관련 월 정액권을 최대 80%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카드뉴스와이어가 제공하는 카드뉴스 제작툴은 텍스트와 이미지만 입력하면 누구나 손쉽고, 빠르게 카드뉴스 제작이 가능하다.

제작한 카드뉴스는 언론보도용, 블로그 및 포스트, 페이스북 등과 같은 SNS플랫폼 등에 이미지 형식의 콘텐츠 제작에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업체 측의 할인 적용 시 ▲1개월 2만원 ▲3개월 5만원 ▲12개월 20만원 등 저렴한 가격으로 86개의 전문적인 카드뉴스 템플릿과 수백 장의 카테고리별 무료 이미지를 이용해 무제한으로 카드뉴스 제작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정액권은 카드뉴스 제작 수량과 상관없는 ‘구독형 기간제’ 상품이기 때문에 평소 카드뉴스 제작 수량이 많은 이용자일수록 비용절감 효과가 크다.

업체 관계자는 “현재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산업 전반에 걸친 중소기업들의 경영 환경이 좋지 않아 경영고를 입는 기업 및 개인이 다수인 상황”이라며 “이와 관련 자사는 이용자들의 비용 부담을 줄여주고자 카드뉴스 자동 제작툴 이용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말했다.

이어 “평소 다량의 카드뉴스 제작이 요구되는 언론사, 홍보대행사, 프리랜서 등의 경우 본 이벤트를 통해 비용절감 효과를 더욱 크게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카드뉴스와이어는 제작된 카드뉴스 콘텐츠를 언론사 CMS 및 카카오톡,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과 같은 온라인 메신저 또는 SNS 등에 전송하거나 또는 카드뉴스 제작툴을 타 사이트에 장착 또는 API 등을 이용해 연결 적용할 수 있는 유일한 권리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해당 권리관련 국내 최초로 BM특허권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