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산천어 특별판매전’ 박차 가하기 위해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강원도, ‘산천어 특별판매전’ 박차 가하기 위해 프로모션 진행
  • 이진용
  • 승인 2021.01.21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강원상품권 제공 및 오프라인 행사기간도 1.31까지 연장

 

[파이트타임즈] 강원도가 ‘산천어 특별판매전’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1.21.(목)부터 ‘강원마트’와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에서 5일간 2만 원 이상 구매고객 총 1천명에게 선착순으로 모바일 강원상품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는 롯데백화점노원점 오프라인 행사 기간도 당초 1.19.(화)에서 31.(일)까지 12일 더 연장해 산천어 판매전에 총력을 다 하고 있다.

모바일 강원상품권 제공 행사는 처음 판매되는 산천어 제품 구매에 대한 감사의 의미와 산천어 판매 열기를 이어가기 위해 준비 한 것이라고 하며, 온라인에서 산천어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이 대상이다.

‘롯데몰’과 ‘강원마트’에서 각각 선착순 100명 총1천명에게 5일간(1.21~1.25) 5천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함으로써 산천어 판매와 강원도 농특산물 구매라는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 것으로 도는 예상하고 있다.

아울러 1.15.(금)부터 5일간만 진행하려던 롯데백화점 오프라인 판매행사도 소비자들의 구매문의가 계속되고 산천어 소비행사에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기간을 12일 연장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최문순 강원도지사는“코로나19감염 확산과 산천어 축제 미개최로 이중고를 겪고 있는 도민과 소상공인들의 고통을 분담하고 지역경기 회복을 위해 마련한 행사인 만큼, 강원도와 겨울축제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