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엔젤·엠블러썸·크랙샷, K-1 한국대회 음원 지원해
상태바
비타민엔젤·엠블러썸·크랙샷, K-1 한국대회 음원 지원해
  • 이진용 기자
  • 승인 2017.09.20 18: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타민엔젤 /  MKF프로모션 제공)

[파이트타임즈=이진용 기자] 입식격투 단체 MKF프로모션이 걸그룹 비타민엔젤, 보이그룹 엠블러썸, 락스피릿 크랙샷이 K-1 격투기 한국대회를 위해 음원 사용을 지원했다고 20일 밝혔다.

K-1 격투기는 과거 최홍만을 필두로 김민수, 박용수, 지인진 등의 선수들이 활동한 바 있는 국내 최고 인기 격투스포츠였으나, 주관사인 FEG의 도산으로 한국에서의 방송이 중단되고 일본, 홍콩, 유럽 등지에서 지속되고 있었다.

하지만 최근 국내 입식격투단체인 MKF가 K-1과의 브랜드 사용계약을 결정지으며, 다시 한국에 K-1 대회를 만나볼 수 있게됐다.

주최측은 오는 9월 23일 인천 월미관광특구에서 열리는 K-1대회는 대중적인 기대에 부합하고자 무료관람을 실시한다. 

걸그룹 비타민엔젤은 지난 MKF 3월 대회때부터 홍보대사로 정식 위촉되었다. 탄탄한 기본기가 장점이며, 최근 ‘센치해’ 신곡을 내고 활발히 활동 중으로 이번 K-1 경기에  ‘센치해’ 음원을 제공한다.

 

(사진=엠블러썸 /  MKF프로모션 제공)

엠블러썸은 ‘Music’의 M과 ‘피어나다’라는 뜻의 ‘Blossom’의 합성어로, 음악으로 피어나겠다는 포부를 가진 댄스 보컬그룹이다.

멤버 모두 작사, 작곡, 안무, 앨범자켓 디자인에 참여할 만큼 실력파 가수로써 국내보다는 일본무대에서 더 알려져 있으며, 멤버 모두 격투돌을 자처할 만큼 K-1격투기에 대한 많은 관심으로 이번 대회를 위해 축전영상도 제작해 보내왔다. K-1 대회 투척 음원은 경쾌한 댄스뮤직인 ‘헤이즐럿’ 으로 알려졌다.

강렬한 기타사운드, 귀를 찢는 듯한 고음 보컬, 탄탄한 리듬이 어우러진 락스피릿 ‘크랙샷’의 리더 ‘윌리’는 K-1 한국 본부장의 음악후배로 알려졌다. 

크랙샷의 팬이기도 한 박성규 본부장은 음원 사용 가능 여부를 물었고, 입식격투기를 좋아하는 크랙샷은 흔쾌히 사용을 허락했다고 한다.

이번 K-1대회에 사용될 BREAK DOWN은 승자 결정 시 사용될 무게감 있고 비트있는 곡이다. 이 세 팀이 주는 음원은 경기 당일 약간의 수정을 거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9월 23일 인천 월미 관광특구 야외에서 펼쳐질 K-1 ULTMATEVICTOR 대회는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부하다.

주최측에 따르면 무대쪽을 보자면 어린이치어 레드켓, 걸그룹 비타민엔젤, 세미트로트 아이큐, 김장순 명창이 멋진 무대를 준비하고 있으며, 경기로는 브라질의 마크로 파울로, 중국의 순지시앙, 일본의 히데키, 한국의 최경현이 출전하는 챔피언 결정전이, 여성부 매치로 MKF 초대 여성챔피언인 이도경 선수와 홍콩의 램킷양이 화끈한 경기를 보장한다.

또한 일본AFC 종합격투기 챔피언인 정다운(팀 포마)이 입식격투기 언더 매치로 시작한다는 점도 충분히 관심을 끌 만하다.

다시 한국에 입성한 입식격투대회 K-1, 월미도를 통한 국내 격투 무대 상륙이 성공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K-1 ULTIMATE VICTOR REVOLUTION FINAL 언더매치 (PM : 5:30)

 

1. 김종완 (IB gym) VS 김민 (태웅회관) -67kg

2. 주진규 (T-CLUB) VS 설선수 (투혼짐) -61kg

3. 이범규 (투혼짐) VS 정다운 (팀포마) -64kg

 

K-1 ULTIMATE VICTOR REVOLUTION FINAL (PM:19:00)

 

1. 정기한 (한국) VS 막스 (러시아) -60kg

2. 순지시앙 (중국) VS 마르코스 파울로 (브라질) - REVOLUTION (A조)

3. 최경현 (한국) VS 히데키 (일본) - REVOLUTION (B조

4. 이도경 (한국) VS 램킷링 (홍콩) - 한국 VS 홍콩 3:3 대항전

5. 김우승 (한국) VS 런 (홍콩) - 한국 VS 홍콩 3:3 대항전

6. 김민수 (한국) VS 램지펑 (홍콩) - 한국 VS 홍콩 3:3 대항전

7. 추정훈 (한국) VS 리장장 (중국) - 한국 VS 중국 대항전

예선 A조 승자 VS 예선 B조 승자 - REVOLUTION FINAL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