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태국의 혼, 무에타이’, 교보문고 취미·스포츠 분야 POD 베스트 9월 1위 기록
상태바
[도서] ‘태국의 혼, 무에타이’, 교보문고 취미·스포츠 분야 POD 베스트 9월 1위 기록
  • 유정현
  • 승인 2020.09.22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교보문고 홈페이지 캡처본
사진 = 교보문고 홈페이지 캡처본

 

[파이트타임즈] 권석무 작가의 ‘태국의 혼, 무에타이’ 도서가 9월21일 기준 교보문고 취미·스포츠 분야 POD 베스트 9월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 책은 무에타이의 역사를 주제로 하는 도서로, 권석무 작가가 지난 4년 간 태국과 한국을 오가며 공부하고 수집한 자료들을 하나로 집대성했다.

태국의 문화와 역사, 종교 전반을 통시적으로 살펴보는 내용을 국내 독자들에게 전달한다.

권 작가는 “무에타이의 역사를 주제로 하는 도서는 한국에서 최초”라며 “이 도서를 통해 무에타이를 사랑하고 관심을 가져주시는 한국의 많은 분들이 무에타이를 더욱 자세하게 알아가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여러분의 열렬한 관심 덕분에 좋은 결과들이 나올 수 있었다. 감사하다. 특히, 도서 출간에 도움을 주신 원송차이 코리아 프로모션의 이대연 대표님과 전)대한무에타이연맹의 이원길 회장님께는 말로 형언할 수 없는 감사의 인사를 거듭 올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POD(Print On Demand)는 도서를 대량 인쇄하여 재고를 쌓지 않고, 주문이 들어올 때마다 해당 도서를 맞춤 제작하여 출고하는 형식을 의미한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