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 챔피언십 ‘A NEW BREED II’, 오는 9월11일 방콕서 개최
상태바
원 챔피언십 ‘A NEW BREED II’, 오는 9월11일 방콕서 개최
  • 유정현
  • 승인 2020.09.03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 원 챔피언십
사진 출처 = 원 챔피언십

 

[파이트타임즈] 원 챔피언십이 개최하는 격투 대회 ‘A NEW BREED II’가 오는 9월11일 오후 7시30분 태국 방콕 임팩트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이 날에는 ‘퐁시리 PK.센차이 무에타이짐’과 ‘션 클랜시’가 밴텀급 무에타이 경기에서 맞붙는다.

태국 현지에서도 명망 있는 ‘센차이 무에타이짐’ 소속의 ‘퐁시리’는 7세 때부터 무에타이를 시작해 30세가 되기 전 200전 이상의 전적을 쌓은 베테랑 낙무아이다. 그는 결코 물러서지 않는 공격적인 격투 스타일을 보유했다.

반면 아일랜드 출신의 ‘션 클랜시’는 비교적 늦은 나이인 21세때부터 무에타이를 시작했다. 30세에 60전 이상의 무에타이 전적을 기록했으며, 승리의 반 이상을 넉 아웃시킨 것으로 알려진 강인한 파이터다.

과연 강한 파워를 가진 ‘션 클랜시’가 베테랑인 ‘퐁시리’를 상대로 승리를 거머쥘 수 있을지에 대해 대중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이 날에는 여성 태국 낙무아이 ‘슈퍼걸 자룬삭 무에타이’가 ‘밀라그로스 로페즈’와의 대결을 통해 원 챔피언십 무대에 데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