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프레스티지유학, ‘제2회 아일랜드유학 미니박람회’ 개최
상태바
아일랜드 프레스티지유학, ‘제2회 아일랜드유학 미니박람회’ 개최
  • 이민형
  • 승인 2020.08.27 15: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아일랜드 프레스티지유학 제공
사진 = 아일랜드 프레스티지유학 제공

 

[파이트타임즈] 아일랜드 프레스티지유학이 오는 10월 17일에 강남역에 위치한 프레스티지유학 세미나룸에서 '제2회 아일랜드유학 미니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8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미니박람회로 아일랜드 유학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아일랜드는 유럽 내 영어 사용국으로 유학생이 합법적으로 학업과 일을 병행할 수 있고 졸업 후 현지 취업과 경력을 쌓을 수 있는 Graduate scheme을 적용 발급받을 수 있다.

Graduate scheme은 아일랜드에서 학사학위를 받은 학생은 1년 추가체류비자, 석사학위를 받은 학생은 2년 추가체류비자를 신청할 수 있는 제도로, 풀타임 근무가 가능한 제도다.

업체측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는 아일랜드유학 프로그램별 심층자료와 대학과 추천 어학원별 안내자료를 제공한다고 한다.

기본적인 아일랜드유학 정보 이외에도 ▶아일랜드 대학입학 조건과 학비 ▶아일랜드대학원입학 성적조건과 수속방법 ▶아일랜드어학연수 및 워킹홀리데이 등 분야별 유학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아일랜드 프레스티지유학은 다양한 아일랜드 대학의 공식 입학 수속처로 알려져 있으며, 미니박람회에서 아일랜드 명문대학교인 트리니티칼리지, UCD 대학교, UCC코크대학교, DCU대학교, 리머릭대학교와 실용적인 학문을 중시하는 TU Dublin 대학교, 그리피스대학교, NCI, 섀넌호텔경영대학교 등의 입학정보와 수속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더블린과 코크, 골웨이 등 아일랜드의 추천 어학원의 안내 자료와 스페셜오퍼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유학원 관계자는 “이번 미니박람회는 참가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참가자들간의 접촉을 최소화하는 사전예약제 방식으로 진행하게 된다.”며 “온라인 참가 신청 후 방문시간을 조율하여 최소한의 컨택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무료 상담 무료수속, 무료서류검토와 같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