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에이, 오는 6일 ‘닥터 포 샵’ 정식 오픈
상태바
지엔에이, 오는 6일 ‘닥터 포 샵’ 정식 오픈
  • 이민형
  • 승인 2020.08.04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GNA 제공
사진 = 닥터 포 샵 제공

 

[파이트타임즈] 주식회사 지엔에이(GNA)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쇼핑 브랜드몰 ‘닥터 포 샵’을 오는 6일 정식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닥터 포 샵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수요가 급증한 마스크 ‘닥터포마스크’ 상품을 론칭했으며 임시 오픈기간(7월21일~7월23일) 준비된 물량이 재고가 모두 소진되어 현재 물류서비스 및 CS증원, 재고수량 확보 후 정식 재오픈 준비를 마친 상태라고 한다.

 

사진 = 닥터 포 샵 제공
사진 = 닥터 포 샵 제공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비대면 판매가 빠르게 확산되며 직원들에게 나눠주고자 마스크를 주문하였는데 온라인상에서 주문만 받고 한 달 후 배송해준다는 업체들과 제품소개에서 봤던 제품들과는 다른 품질의 마스크들이 오는 이유에서 닥터 포 샵을 오픈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질 좋은 품질의 마스크를 낮은 가격에 유통하여 현재 높아져있는 마스크 가격을 안정시킴으로써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또한 모기업 지엔에이 관계자는 “닥터 포 샵의 일부 수익은 지역사회, 저소득층, 사회취약계층에 마스크 무상 지급으로 기부될 것"이라고 밝혔다.

닥터 포 샵측은 단계별 철저한 시스템을 통해 마스크 및 생활용품, 화장품 등 추가 상품 개발에도 속도를 붙여 코로나 사태를 극복하고자 좋은 품질의 다양한 상품을 거품 없는 가격에 유통하여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에게 작지만 큰 힘이 되어보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