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비스라인’ 신제품 랩 롱 원피스, SNS에서 관심
상태바
‘히비스라인’ 신제품 랩 롱 원피스, SNS에서 관심
  • 이민형
  • 승인 2020.07.27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히비스라인 제공
사진 = 히비스라인 제공

 

[파이트타임즈] 글로벌 의류용 원단 수출 기업 '(주)네오클래식'의 우먼 패션 브랜드 '히비스라인'이 SNS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브랜드 측은 최근 신제품 '랩 롱 원피스'를 출시한 가운데 여성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SNS에 인증샷 업로드가 늘어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랩 롱 원피스는 해당 브랜드가 지향하는 여성 패션의 아이덴티티를 간직한 아이템이다. 세련미와 디테일을 동시에 간직한 라인, 히비스라인만의 신소재 원단 메리트, 높은 수준의 봉제 퀄리티 등을 두루 갖춰 출시 전부터 여성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랩 롱 원피스 나염(Print) 디자인의 경우 자체 연구개발한 프린트 디자인으로 타 업체가 무단 사용할 수 없는 고유 디자인이다.

바캉스 룩 컨셉의 패션 아이템이라는 점에서 여름 하절기 휴가철 잇템으로 적합할 수 있다. 특히 해당 원피스 출시일이 휴가 시즌과 맞물리면서 수요층의 니즈를 충족시켜 판매량이 증가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랩 롱 원피스를 비롯한 해당 브랜드의 패션은 고가의 메탈릭 원사를 활용해 절제된 화려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통풍이 뛰어난 원단 조직을 설계하여 여름용 여성 의류에 적합한 기능성을 구현한다. 원단 뒷면(Back Side) 터치가 부드럽게 디자인되어 피부에 자극이 적고 편안하게 착용해볼 수 있다.

해당 브랜드의 차별화된 의류 봉제 퀄리티도 주목할 요소다. 국내 브랜드 파트너로 잘 알려진 'Shine me'와 제휴를 맺고 의류 제작에 임하고 있으며, 중간 유통단계를 줄여 생산 원가 비용 부담을 최소화했다.

(주)네오클래식 관계자는 "이 브랜드만의 신소재 원단 메리트, 높은 수준의 봉제 퀄리티 덕분에 랩 롱 원피스 구매 고객들의 긍정적인 후기가 SNS에 잇따라 게재되고 있다."며 "이를 계기로 럭셔리 국내 여성 의류 브랜드로 도약함과 동시에 향후 글로벌 패션 시장 진출의 동력으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