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1 얼티밋 빅터 D-5] 4강 대전자들 매치뷰 공개
상태바
[K-1 얼티밋 빅터 D-5] 4강 대전자들 매치뷰 공개
  • 곽대호 기자
  • 승인 2017.09.18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1 대회 포스터/ MKF프로모션 제공)

[파이트타임즈=곽대호 기자] K-1이 다시 한국에 상륙했다. 대회 주최사인 MKF 프로모션은 지난 7월 K-1글로벌측과 계약을 마치고 한국내 K-1브랜드 권한을 행사하게 됐다.

MKF가 K-1으로 옷을 갈아입고 개최하는 첫 대회. K-1 얼티밋 빅터 레볼루션 파이널 4(ULTMATEVICTOR REVOLUTION FINAL 4)의 메인 4강전 매치뷰를 짚어온다

 

최경현(한국) VS 히데키(일본)

 

(사진제공= MKF프로모션)

최경현(J 팀 철인)은 본인의 모든 것을 이번 경기를 통해 증명해보여야 한다. 지난 6월 MKF ULTMATEVICTOR 4에서 토너먼트를 치를 예정이었던 태국의 ‘싯쿠르타이 선수가 사고로 대회에 불참을 하였다.따라서 무혈입성으로 이번 4겅에 합류하게 됐다.

세계 프로킥복싱 무에타이 총연맹·한국스포츠킥복싱연맹 웰터급 챔피언 출신인 최경현은 현재 프로전적 24전12승12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지난 대회 때 “축적해둔 기량과 함께 최대의 공격치를 끌어 올리겠다” 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지난 3월 일본 중경입식격투단체 라이즈(RISE)와 선수교류체결을 한 MKF는 1호 선수로 히데키를 지난 6월 MKF ULTMATEVICTOR 4 대회장으로 불러들였다. 히데키는 부산의 강민석 선수를 판정으로 물리치며 이번 4강에 합류했으며, 잘생긴 외모와 탄탄한 기본기를 갖춘 덕에 다수의 팬을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프로전적은 8전7승1패를 기록하고 있지만 아마전적은 20전20승 9KO를 기록하고 있다. 중소대회가 끊임없이 열리는 일본 격투시장을 감안한다면 이번 대회의 우승후보로 꼽아도 손색없다. 2012년 일본 학생킥복싱 페더급 챔피언, 2013년 일본 학생킥복싱 라이트급 챔피언, 2013년 J-Grow 웰터급 토너먼트 우승자 출신으로 전형적인 엘리트코스를 밟은 선수이다.

 

마르코 파울로(브라질) VS 순지시앙(중국)

 

(사진제공= MKF프로모션)

마르코 파울로(브라질)는 4강 출전자 손준오(싸이코핏불스) 선수의 연습 중 손목부상이 생겨, 부상 정도가 심해 이번 대회가 어렵게 되어 대신 출전한 선수로, 41전 37승 4패로 전적이 매우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순지시앙(중국)은 중국의 최대입식격투단체 쿤룬파이트에서 3전3승을 기록하며 무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번 대회 날카로운 심경을 밝혔다. 4강전에 맞붙을 손준오의 부상으로 대전상대가 브라질의 ‘마르코 파울로’로 변경되었기 때문. 작전에 큰 변화가 있는데다가 상대 전적이 만만치 않기 때문이다. 상승세의 순지시앙의 고민이 깊어진다.

대회를 주최한 MKF 프로모션은 “ 이번 대회를 통해 K-1의 향수가 아닌 K-의 모습을 찾아가게 될 것” 이라며 “ 격투연맹 설립을 위한 행정절차를 마치면 선수들의 활동과 군소 격투단체가 좀 더 유기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길을 만들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인천 월미관광특구 특설링에서 펼쳐지며, 지정석 외에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K-1 ULTMATE VICTOR REVOLUTION FINAL 4
마르코 파울로(브라질)VS순지시앙(중국)
최경현(한국)VS히데키 (일본)

한국, 중국 국가대항전
추정훈(한국)VS일리이스(중국)

한국, 러시아 국가대항전
정기한(한국) VS 막스(러시아)

한국, 홍콩 3:3 대항전
김민수(한국)VS랭지펑(홍콩)
이도경(한국)VS Lam Kit Ylng
김우승(한국)VS Lun (홍콩)

언더카드
김종완(IB gym) VS 김민(태웅회관)
주진규(T-CLUB) VS 설선수(투혼짐)
이범규(투혼짐) VS 정다운(팀포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