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홍보대행사 제이디미디어, 1만원대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런칭
상태바
언론홍보대행사 제이디미디어, 1만원대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런칭
  • 이민형
  • 승인 2020.06.1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로 인해 어려움 겪는 중소기업·소상공인들의 홍보비 절감 지원 나서
사진 = 제이디미디어 로고
사진 = 제이디미디어 로고

 

[파이트타임즈] 언론홍보대행사 제이디미디어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19) 사태로 홍보 집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소상공인을 위해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가격을 대폭 인하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네이버·다음·구글 등의 포털 뉴스영역에 노출이 가능한 매체사에 보도자료를 배포하는 서비스를 1건당 19,000원(VAT 별도)부터 이용할 수 있다.

제이디미디어는 이와 함께 네이버·다음·구글 등의 포털 뉴스영역에 노출이 가능한 2~3만 원대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의 라인업을 대폭 늘려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매체에 보도자료를 배포할 수 있도록 했다.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중소기업·소상공인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가격 인하를 통해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업체는 최근 구글, 줌, 드림위즈 뉴스영역 노출과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에도 보도자료가 동시 배포되는 ‘연간 정액제 언론홍보 서비스’도 론칭했으며, 1년 기준 15만원의 비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