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홍보대행사 제이디미디어, 소상공인 코로나 극복위한 ‘정액제 언론홍보 서비스’ 론칭
상태바
언론홍보대행사 제이디미디어, 소상공인 코로나 극복위한 ‘정액제 언론홍보 서비스’ 론칭
  • 이민형
  • 승인 2020.06.1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년간 서비스 이용요금 15만원
코로나로 인한 소상공인.중소기업 홍보비 절감 지원나서
사진 = 제이디미디어 로고
사진 = 제이디미디어 로고

 

[파이트타임즈] 국내 대표 언론홍보대행사 제이디미디어가 소상공인. 중소벤처기업들의 코로나로 인한 경영난 극복을 위한 일환으로 '정액제 무제한 언론홍보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서비스상품은 구매일로부터 1년 간 보도자료를 무제한으로 배포할 수 있으며, 년간 이용요금은 15만원이다.

해당 상품은 검색포털 구글, 줌, 드림위즈 뉴스영역 노출과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에도 보도자료가 동시 배포된다.

서비스 이용 가능 업종에는 큰 제한이 없으나 불법 및 사행성 소재는 노출이 제한되며, 일부 특수 업종의 경우 유선 상담을 통해 사전에 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를 안내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에 론칭한 서비스는 작금의 어려운 상황에서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중소 벤처기업사 등을 위해 론칭한 서비스”라며 “보도자료 배포 수요가 많은 고객사의 경우도 홍보 비용을 대폭 절감해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업체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이용 시 1건을 추가로 배포하는 ‘보도자료 배포 1+1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