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자, 신규 영어·중국어 강좌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말하자, 신규 영어·중국어 강좌 업데이트 실시
  • 이민형
  • 승인 2020.06.05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말하자 제공
사진 = 말하자 제공

 

[파이트타임즈] 교육부 허가 스마트교육재단에서 운영하는 eduTV의 다시보기 서비스 ‘말하자’가 6월을 맞아 신규 영어 강좌 '도전 SNS 영어로 스타!'(강사 김리나)와 신규 중국어 강좌 '한자로 배우는 중국어1'(강사 이아일라)을 업데이트한다고 5일 밝혔다.

‘도전 SNS 영어로 스타’는 (#)해시태그 키워드로 SNS 스타들이 쓰는 핫한 표현부터 진짜 원어민이 SNS에서 쓰는 문장까지 함께 공부할 수 있다. ‘한자로 배우는 중국어1’은, 한자의 구조를 쉽게 이해하며, 중국어까지 동시에 배울 수 있다.

두 강좌는 각각 60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육 방송 eduTV의 시청률 1위 강의다.

관계자는 "많은 학생이 자신의 실력을 정확히 파악하지 못해 비효율적인 학습을 하게 되고, 결국 공부에 흥미를 잃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신의 실력에 맞는 공부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말하자에선 자신에게 필요한 영어·중국어 3,000여 강좌를 마음대로 골라 무한 수강 할 수 있으며, 매월 신규 강좌가 100여 강 이상 업데이트되고, 월 14,900원(프리미엄 연간권 구매 시)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멤버십 수강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말하자는 정기구독(월/연) 회원들에게만 제공하는 특별한 6월 오프라인 강의도 오픈할 예정이라고 귀띔하며, 대한민국 모든 국민들의 영어·중국어 말하기를 응원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