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브랜드 ‘맛있닭’, 하이서울브랜드 공식 지정
상태바
닭가슴살 브랜드 ‘맛있닭’, 하이서울브랜드 공식 지정
  • 윤동희 기자
  • 승인 2017.09.15 19: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푸드나무 김영완 이사가 ‘2017 하이서울브랜드’ 지정서를 받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푸드나무

 

[파이트타임즈=윤동희 기자] ㈜푸드나무의 건강하고 맛있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맛있닭(대표 김영문)’이 지난 13일 서울산업진흥원(SBA)의 ‘2017 하이서울브랜드’ 공식지정서를 수여받았다. 

‘하이서울브랜드’는 서울시 우수기업 브랜드로 우수한 기술성과 사업성을 보유한 혁신형 유망 기업을 선정하고 지원하는 사업이다. 

13일 오후 서울 서초구 더케이호텔에서 개최된 ‘2017 하이서울브랜드기업 지정서 수여식’에는 김형영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이상석 서울경제TV 대표 등을 비롯해 서울의 우수 중소기업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날 행사에서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은 닭가슴살 제품인 '맛있닭'의 혁신성과 기술력 및 품질을 인정해 공식지정서를 수여했다.

또한, 맛있닭은 서울푸드뱅크와의 닭가슴살 나눔 협약 등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해서 전개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블라인드 테스트를 도입해 전문성을 강화한 점이 혁신 모범사례로 평가됐다. 

실제로 맛있닭은 오는 9월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여러 단계의 사전 테스트를 걸친 신제품 도시락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로써 맛있닭은 앞서 ‘2016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에서 닭가슴살 스테이크, 스팀, 큐브 등 대표 제품이 혁신 브랜드 상품으로 선정된 데 이어 브랜드 자체의 공신력을 인정받아 ‘2017 하이서울브랜드’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아, 브랜드와 상품이 나란히 ‘하이서울’을 석권하게 됐다. 

㈜푸드나무 김영완 이사는 “보다 맛있고 안전한 닭가슴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온 점을 인정받아 ‘하이서울브랜드’ 선정의 영광을 안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다”라며 “고객분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바탕으로 닭가슴살 1등 브랜드로서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Life is delicious’라는 슬로건 아래 ‘맛있는 닭가슴살’을 지향하는 맛있닭은 지난 2015년 첫 론칭 이후, 닭가슴살 특유의 퍽퍽함을 보완한 부드러운 식감과 맛으로 타제품과 차별점을 두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헨리, 다이나믹듀오, 권혁수, 샘해밍턴 등 스타들이 식단 관리를 위해 즐겨 먹는 트렌디한 식품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2년 만에 2,000만 팩 매출을 달성했으며,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