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효성 해링턴코트, 회사보유분 특별 분양
상태바
평택 효성 해링턴코트, 회사보유분 특별 분양
  • 이민형
  • 승인 2020.04.28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평택 효성 해링턴코트 제공
사진 = 평택 효성 해링턴코트 제공

 

[파이트타임즈] 평택소사벌지구에 주거 인프라가 갖춰지고, 지역 내 도보이용 가능한 초등학교와 공공 도서관 등의 편의시설을 갖춘 소사벌 중심상가 인접한 와이드형 테라스하우스 주택 ‘평택 효성 해링턴코트’가 회사보유분 특별 분양을 실시한다.

이 단지는 34·38평형대이며, 447세대 대단지 테라스하우스 주거형태로 주택자금대출을 이용하면 현금 1억여 원대로 입주가 가능한 단지라는 것이 분양사 측 설명이다.

단지가 있는 평택 제2동탄을 기반으로 마련된 도시이며, 테라스하우스로 선착순 계약 진행 중이다. 삼성반도체가 윤곽을 보이면서 주택수요가 더 많아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세대마다 앞마당으로 사용할 수 있는 테라스가 있으며 다락방을 갖춘 100세대 정도로 단지가 구성되어 있다. 최대 75평의 실사용면적과 테라스를 누리는 웰빙 라이프와 10만여 평의 소사벌 최대 녹지축의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한, 단지 인근에는 경기남부권 스타필드가 착공을 시작하였고 현재 즉시 입주 중인 평택 효성 해링턴코트는 단지 주변에 동부고속화도로가 예정되어 있다.

공공시설을 비롯한 체육시설. 실내수영장. 미술관등 문화시설도 예정되어 있다. 전원주택의 로망을 만족할 수 있는 주거형태이면서 학교와 도시지원시설이 갖춰져 있다.

수서역으로 이동이 편리한 BRT간선급행노선도 확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 동부 고속화 도로 출입로가 단지 옆으로 조성되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평택 효성 해링턴코트는 개방감과 쾌적성으로 관심 받고 있는데, 현재 평택에 테라스하우스가 지어지면서 생소한 분위기지만 향후 희소성에 가치가 생길 수 있을 것이라고 분양팀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이곳 단지와 이어지는 이화공원과 배다리호수공원 있어서 지역 내 고급주거단지로 알려졌다.

고품격 문주와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구성하였으며, 웅장하고 세련된 주출입구 문주로 품격 있는 마감을 실시했다. 전세대 지하주차장 설계로 안전성과 쾌적성을 높였다.

커뮤니티 광장에는 시원한 분수와 다양한 수목들로 꾸며진 작은 광장을 마련해 입주민들에게 휴식과 여유로운 공간이 제공되며 썬 큰가든이 특화된 공간은 지하공간에 충분한 햇빛과 바람까지 담은 정원 및 만남의 공간을 마련했다.

평택 효성 해링턴코트는 다양한 공간 활용의 테라스가 있어서 와이드형 테라스로 단지를 구성하였으며 미니정원 텃밭, 미니카페, 캠핑장 아이들 놀이 공간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계약금 1천만 원으로 계약이 진행되고 있으며 사전방문예약제로 세대관람이 가능하므로 대표번호로 전화하면 주차안내와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