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헬스, 뉴질랜드산 어골칼슘 영양제 출시
상태바
더헬스, 뉴질랜드산 어골칼슘 영양제 출시
  • 이민형
  • 승인 2020.04.20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더헬스 제공
사진 = 더헬스 제공

 

[파이트타임즈] 뉴질랜드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더헬스(The Health)’가 뉴질랜드산 어골칼슘을 담은 ‘더 어골칼슘(The Fishbone Calcium)’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더헬스는 자연이 주는 건강함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모여서 만든 건강식품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일반적으로 영양제를 만들 때 제품 안정화를 위해 합성부형제(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오스)가 첨가되나, 더헬스는 브랜드 정신에 따라 합성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더헬스 더 어골칼슘에는 총 20가지의 원료가 함유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어떠한 첨가물 없이 주원료인 뉴질랜드산 어골칼슘과 부원료인 17종류의 야채∙과일분말, 옥수수전분, 치커리뿌리추출물을 식물성소재 캡슐에 담았다." 며 "아울러 이 제품은 저온효소분해공법을 이용해 추출한 뉴질랜드산 비소성 어골칼슘을 사용하였다. 하루 3캡슐로 칼슘을 식품의약품안전처 일일 섭취량 기준 100%인 700mg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뉴질랜드 건강식품 전문쇼핑몰 ‘스마일뉴질랜드’와 지마켓, 옥션, 쿠팡 등 각종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스마일뉴질랜드는 연간회원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간회원에게는 25%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