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 화상영어, 원어민과 함께하는 어린이용 수업 제공
상태바
XD 화상영어, 원어민과 함께하는 어린이용 수업 제공
  • 이민형
  • 승인 2020.04.09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트타임즈] 영어는 사실상 만국 공통 언어라고 할 수 있으며 자녀에게 영어 조기교육을 시키는 부모도 많다. 이에 모국어처럼 자연스러운 환경에서 배울 수 있는 곳을 찾아 원어민과 직접 대화할 수 있는 화상영어를 활용하는 부모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직접 가야 하는 학원보다는 아이의 학습태도를 직접 볼 수 있는 어린이 화상영어를 활용하는 부모가 많은데, 'XD English 화상영어'은 원어민과 직접 화상 대화를 하면서 영어를 자연스럽게 배워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XD English 화상영어'는 카카오톡, 스카이프 등 여러 무료 플랫폼을 이용해 수업을 진행하며, 강사진은 필리핀 강사로 이루어져 있다. 수업은 기초수업과 심화 수업으로 나누고 있으며, 영어를 잘 모르는 성인도 영어를 재미있게 배워 볼 수 있어 취업준비생이나 직장인들도 많이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제공 = XD 화상영어
사진제공 = XD 화상영어

 

기초수업은 파닉스와 영어 노래수업으로 진행된다. 원어민과 함께 영어노래를 부르는 방식으로 자연스럽게 영어단어나 표현 방법, 발음 등을 익힐 수 있다. 기초수업의 경우 알파벳은 알고 있으나 단어를 잘 못 읽거나 리딩 자체를 어려워하는 학생에게 적합하다. 보통 6세부터 12세 사이에 기초수업을 많이 듣는다.

심화 수업은 학생의 수준에 맞는 책을 이용하거나 원하는 방향에 맞게 1:1 맞춤 수업을 진행한다. 영작이나 토익, 토플, 토익스피킹, 비즈니스영어, 뉴스 읽기, 생활회화 등 여러 부분으로 나눠 수업을 들을 수 있으며 13세 이상부터 성인까지 누구든 수강할 수 있다.

기초 수업이든 심화 수업이든 자신의 실력에 맞게 배울 수 있으며, 리스닝과 리딩, 스피킹 능력을 동시에 향상시켜볼 수 있어 시험 준비부터 회화능력 향상 등 어떤 분야든 모두 원하는 만큼 실력을 높여볼 수 있다.

현재 'XD English 화상영어'에서는 무료 2회 레벨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필리핀 강사진으로 구성된 만큼 인건비가 저렴해 수업 비용에 대한 부담이 적다. 또한 오픈 기념으로 비용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