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주 온라인 광고·언론홍보 마케팅 동향 – 가성비 위주 이용 심화
상태바
3월 2주 온라인 광고·언론홍보 마케팅 동향 – 가성비 위주 이용 심화
  • 곽대호
  • 승인 2020.03.17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뉴스 제작지원 = 카드뉴스와이어 / 사진출처 = 픽사베이
제작 = 파이트타임즈 / 사진출처 = 픽사베이

 

[파이트타임즈] 언론홍보대행사 제이디미디어가 2020년 3월 2주 인터넷 광고·언론홍보 마케팅 상품별 소비자 이용동향을 17일 발표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3월 2주에는 고객들이 가성비 위주의 언론홍보 서비스 이용 동향을 보이고 있다고 한다.

이는 국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산, 유가·증시 폭락 등 다양한 악재가 겹쳐 기업들의 전반적인 재정 상황이 좋지 않은 경우가 많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업체 관계자는 “ 기업들이 가성비 위주의 언론홍보 서비스 이용 동향을 나타낸 것은 꽤나 오래된 현상이긴 하나, 최근 국내 경제에 다양한 겹악재들이 나타나면서 좀 더 심화된 상황이라고 볼 수 있다” 고 말했다.

한편 이번 온라인홍보·광고 마케팅 상품별 소비자 이용동향은 지난 3월9일부터 15일까지 7일간 인터넷을 이용해 제이디미디어 홈페이지에 접속한 국내 인터넷 광고대행사 및 언론홍보대행사, 중소·벤처기업 및 기타 단체(협회) 회원 1917명의 접속자를 대상으로 집계된 것으로 확인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