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 향상에 도움줄 수 있는 ‘야채수’
상태바
면역력 향상에 도움줄 수 있는 ‘야채수’
  • 이민형
  • 승인 2020.03.04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참든건강과학 제공
사진 = 참든건강과학 제공

 

[파이트타임즈] 코로나 19가 지속되면서 바이러스 예방법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신체의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음식,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건강 유지, 관리법에 관한 정보들을 전달하는 건강정보 프로그램 KBS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에서는 3월4일에 건강과 관련하여 뿌리채소 야채수를 방영하였다.

야채수는 무, 무청, 당근, 우엉, 표고버섯을 첨가물 없이 끓인 건강차다.

프로그램 중 야채수를 통해 인생의 큰 변화와 건강을 찾은 이주연 씨의 사연이 소개되었고 그녀는 “야채수를 꾸준히 복용한 이후 감기에 걸린 적이 한 번도 없을 정도로 면역력이 좋아졌고, 체력이 좋아졌다는 소리를 주위에서도 많이 합니다.”라고 말했다.

2002년부터 유기농 야채수를 개발하여 건강식품을 제조하는 농업회사법인 참든건강과학의 심재근 대표는 “ 2002년부터 10년 동안 야채수의 효능, 효과를 세포 실험 (RAW-264.7 세포에서의 항염증 효과)을 통해 입증했다” 며 “ 태양광과 자외선 램프를 이용한 표고버섯의 비타민D 생성장치 특허(제 10-1461635)외 각종 특허를 획득함으로 기업경영 안정화를 단계를 밟고 있다. ” 고 말했다.

이어 “ 참든 야채수는 전국에서 엄선한 유기농 원재료를 계약재배를 통해 관리하고, HACCP해썹 인증 시설에서 품질관리를 하고 있다” 며 “ 또한 원재료 이외 어떠한 첨가물을 넣지 않고 제품의 신선도 유지를 위해 제품 생산일로부터 배송까지 14일 신선 출고 기준을 준수하고 있다” 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