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아일랜드유학 단독박람회,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성료
상태바
제1회 아일랜드유학 단독박람회,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성료
  • 이민형
  • 승인 2020.03.02 15: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2월 제2회 아일랜드유학박람회 예정
사진 =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 제공
사진 =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 제공

 

[파이트타임즈]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이 주최하고 주한 아일랜드대사관이 후원하는 제1회 아일랜드유학 단독박람회가 지난 2월8일 삼성동 코엑스 3층 컨퍼런스룸에서 개최됐다.

행사는 아일랜드의 8개 대학과 2개의 어학원이 참가하였고, 박람회는 대학별 유학설명회와 대학별 1:1 개별상담으로 진행되었다.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 담당자는 "아일랜드유학정보를 쉽게 접할 수 없는 학생들을 위해, 학위과정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유학박람회를 주최하게 되었다" 며, "아일랜드유학이 그동안은 대학입학이나 대학원입학 등의 학위과정보다는 어학연수 위주로 이루어졌으나, 최근에는 새로운 유학국가로 아일랜드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아일랜드의 명문 대학교인 트리니티칼리지, 코크대학교, 그리피스컬리지 및 리머릭대학교, TU Dubin, LYIT, DCU대학교와 DIFC 파운데이션컬리지가 참가했고, 아틀라스어학원과 ISI 어학원도 참가하여 학생들과 직접 상담을 진행했다.

또한 주한 아일랜드대사관의 줄리앙 클레어 대사님의 축하인사와 에듀케이션 아일랜드의 Study in Ireland 설명회가 진행되어, 박람회 참가자들에게 아일랜드유학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제2회 아일랜드유학 단독박람회는 2021년 2월에 개최될 예정이며, 아일랜드대학 담당자가 직접 대학을 소개하고, 학생들과 개별상담을 통해 아일랜드유학조건을 안내할 예정인것으로 알려졌다.

제2회 박람회는 온라인 사전신청 후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박람회에 관련한 소식은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은 2007년부터 현재까지 아일랜드유학을 전문으로 수속대행하고 있는 아일랜드전문유학원으로 아일랜드 대학, 대학원 입학 뿐 아니라 어학연수 및 영어캠프, 조기유학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