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스카이 승무원학원, “합격생 100명 내외로 합격률 전국 1위 기대감 높아져”
상태바
윙스카이 승무원학원, “합격생 100명 내외로 합격률 전국 1위 기대감 높아져”
  • 이민형
  • 승인 2020.02.25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윙스카이 제공
사진 = 윙스카이 제공

 

[파이트타임즈] 홍대 승무원학원 본원 윙스카이가 한해에만 스튜어드, 스튜어디스 합격생 100명 내외를 합격시켜 전국 1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일반적으로 학원의 합격자 공개는 항공과 입시생 합격자만을 내세우지만 윙스카이는 성인취업반이 중심이므로 항공승무원 합격자만을 공개하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 당 학원에서 수많은 합격자들이 배출되고 있는 데는 ‘성인학원생만 등록받고 취업관리 되는 점', ’개원 후 10년 동안 5명~8명 소수정예승무원학원으로 운영하고 있는 점', '첫 상담부터 관리까지 전직승무원이 멘토링 하는 점', '남자승무원은 별도로 스터디 진행하는 점', '강남, 인천, 수원 등 여러 지점을 운영하지 않고 원장이 서울 홍대만 직접 교육관리 하는 점' 등을 꼽을 수 있다” 고 말했다.

해당 학원은 20세 이상 항공사 취업을 위한 성인만 등록돼서 취업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해지며, 학원 내 합격자들이 많음에 따라 합격 데이터들을 통한 개인별 피드백이 주요한 영향을 끼쳤다고 전했다.

더불어 아시아나, 대한항공 승무원 뿐 아니라 최근 에티하드항공 승무원등 외항사를 같이 준비하는 준비생도 많이 늘었다고 한다.

국내항공사 승무원 준비기간은 최소 6~8개월가량, 외항사는 6개월~12개월가량 걸린다고 하며 최종 합격까지 모의면접, 자소서 첨삭, 합격자 선배와의 간담회 등의 케어를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는 것이 관건이라고 학원 측은 설명했다.

학원생들의 합격후기는 홈페이지와 네이버 승무원합격프로젝트 윙스카이카페에서 읽을 수 있다.

한 학원생은 대한항공 승무원 합격 후기에 대해 " 승무원 준비를 하면서 매주 토요일마다 학원에서 스터디를 하고 실전반 수업을 들을 수 있는 학원은 홍대 윙스카이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학원에서 스터디 할 때 마다 원장님께서 잘 하고 있는지 오셔서 파이팅 있는 힘 실어 주시고 저희를 진심으로 생각해 주시는 게 느껴질 때 마다 더욱 합격해야겠다는 마음이 들었다. 김세의 원장님에게 감사하다." 고 전했다.

현재 코로나 등의 영향으로 각 항공사채용이 늦추어 지고 있는데 3월 이후부터는 에어부산채용과 에어프레미아 채용부터 시작될 수 있으며 전년도에 비해 채용이 줄어드는 상황이니 적은 기회의 면접으로도 좋은 결과를 올리기 위해서는 준비기간에 여유를 두고 시작하는 것이 좋다고 학원 측은 전했다.

이어 승무원학원 수강료 가격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는데 3년간 비용 인상 없이 동결됐으며 모든 원생 동일한 승무원과외식으로 교육서비스 제공을 하기 위해 10년간 365일 할인이벤트는 한 번도 진행한 적이 없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현재 국적항공사와 외항사승무원 그리고 지상직을 같이 준비 하는 경우도 수강료가 동일했지만 이에 대해서는 차등해서 일부 인상 요인이 있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