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P9, 광작가와 프로야구선수 일러스트 연간계약 체결
상태바
AXAP9, 광작가와 프로야구선수 일러스트 연간계약 체결
  • 이민형
  • 승인 2020.01.14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야구 선수들과 초상권 계약을 한 AXAP와 광작가가 협업한 ‘아트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사진 = AXAP9 제공
사진 = AXAP9 제공

 

[파이트타임즈] 야구전문 스포츠브랜드 AXAP9(대표 최세형)이 스포츠 아티스트 ‘광작가’(IADG 소속)와 연간계약을 체결하고 프로야구선수들의 일러스트를 제작해 매월 스페셜 아트콜라보레이션 상품을 한정판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선수들의 기념상품에는 야구공, 티셔츠, 포스터로 구성돼 있다. 한정판으로 제작될 이번 상품들은 해당 업체의 공식 쇼핑몰을 통해 1월 말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1월에 출시될 ‘아트콜라보레이션’ 상품의 주인공은 강백호선수와 양현종선수이다.

선수들의 아트일러스트를 협약한 ‘광작가’는 국내 스포츠 구단, 브랜드뿐만 아니라 NBA, 레드불, 뉴에라, 나이키 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도 알려진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터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는 고퀄리티를 추구하며 우수한 디자인으로 한국프로야구 시장에 새로운 메시지를 던지는 AXAP9와 상업과 예술의 경계를 허물고 팬들의 문화적 수준과 욕구에 부응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스포츠문화를 선도해 나가는 기획사 IADG가 장기간 협약을 체결한 것에 큰 의의를 두고 있다고 덧붙였다.

상품 프로젝트를 총괄한 최세형 대표는 “ 그동안 다양한 스포츠브랜드와의 프로젝트를 진행해온 광작가와의 협업을 계기로 야구계에도 새롭고 혁신적인 스포츠문화가 기록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